“이런 발가락은 재물이 왕창 들어옵니다.”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발가락 모양

보통 사람의 팔자를 볼 때 손금을 많이 보는데. 그런데 발가락 모양을 통해서도 그 사람의 성향과 성격 진로를 알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발가락 모양으로 운세 및 재물운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이런식으로 생긴 발가락을 이집트 성향의 발가락이라고 하는데요. 책임감이 많고 밝은 성격을 지닌 경우가 많으며 인생을 조금 주도적으로 사는 분들이 많고 감성이 풍부합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약간 독단적으로 일을 처리하려는 경향이 강하고 아집이라든지 변덕, 까칠함 등이 조금 심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발가락 모양입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이렇게 엄지, 검지, 중지의 발가락 길이가 비슷하고 나머지는 조금 작은 모양을 로마 성향의 발가락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발가락은 아무래도 책임감이 강하고 리더쉽, 목표지향적이고 자존심이 굉장히 강합니다.

또한 끈기도 많고 자수성가할 수 있고 사업을 해서 크게 성공할 수 있는 그런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위, 명예, 동료운 들이 뛰어나기 때문에 어떠한 일을 하더라도 돈으로 도와주는 경향이 많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두번째 발가락이 가장 긴 타입을 그리스 성향의 발가락이라고 하는데요. 두번째 발가락이 긴 분들은 명예, 지혜, 또 본인의 PR능력이 높기 때문에 창의성이 좋은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발가락을 가지신 분들은 예술을 하거나 운동을 하는 것과 같이 남들앞에서 특출나게 무언가를 뽐내는 그런분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발가락입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엄지 발가락이 크고 다른 발가락들은 비슷비슷한 형태의 발가락을 게르만 성향의 발가락이라고 하는데요. 이런 분들은 낭만파적 기질이 강하다고합니다.

가장적이고 묵묵하고 또한 뚝심이 강한분들이 많은데요.

그리고 아버지와 관련된 좋은 또는 안좋은 추억들이 많을 가능성이 크고 사람의 신용은 좋고 뚝심은 좋지만 아집과 본인만의 개성 때문에 조금 구설수를 일으킬 수 있는데요.

출처 : 미신의왕국

켈트형 발가락은 검지부터 시작하여 계단식으로 내려오는 모양의 발가락인데요. 이런 분들은 대게로 성격이 좋고 포용력이 좋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리고 일생을 살아가면서 많은 변화가 있으시고 호기심이 많은 분들이 많기 때문에 어떤것에 정착하기 보다는 역마살 기운이 강해 여기저기 여행다니는 것을 좋아하며 이일 저일 도전하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마지막으로 개구리 형 타입의 발가락은 발가락이 전체적으로 완만하게 생긴 이런 모양이 있는데요. 여기에 더불어 발가락 볼이 넓고 또 바닥도 약간 평평한 그런 느낌입니다.

이런분들은 합리적인분들이 많고 효율성 즉 가성비를 따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또한 머리가 좋으시고 사교성이라든지 유머감각이 뛰어나 어딜 가더라도 환영받고 남들에게 웃음을 줄 수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월세사는 분들은 꼭 환급금 받아가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