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날에 태어난 분들은 돈 때문에 고생합니다. 되도록 돈거래를 피하세요.” 돈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 + 해결방법

이 날에 태어나신 분들은 돈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금전을 조심하시고 재물을 잘 지키시킬 바랍니다. 오늘은 돈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들이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개운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날에 태어나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돈 때문에 고생하는 사람 + 개운법

먼저 인터넷에서 만세력이라는 것을 다운로드 하시면 되는데요. 그 다음 거기에 생년월일을 넣으시면 이런 네모난 칸이 뜨게 됩니다. 이것을 사주팔자라고 합니다.

첫번째 칸부터 세번째 위치한 여기를 일간이라고 하여 나 자신이라고 하는데요. 이것을 제외하고 나머지 일곱칸에서 한글로는 겁재라는 글자가 있으시거나 아니면 한자로 이런식으로 써져있다면 그분은 재물관리에 굉장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겁재란 내돈을 뺐기거나 잃을 수 있는 요소 혹은 남의 돈을 빼았는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겁재는 사주에서 흉한 글자로 치부합니다.

따라서 겁재가 있으신 분들은 주변 분들과 돈 거래를 잘 안하시는 것이 좋고 겁탈하거나 니것은 내거고 내것도 내것이다 이런식으로 조금 욕심이 많은 분들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겁재가 굉장히 강한분들이 주변에 있으면 같이 구설수에 오를 수 있기 때문에 재물적으로 피해가 올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주변에 겁재가 강한 분들의 경우 돈거래는 가급적 고민을 더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겁재가 있으시다면 본인은 일평생 살아가면서 돈거래는 조심하시는 것이 좋고 돈을 절대 빌려주지 말고 그냥 본인 통장에 차곡차곡 모을수록 돈이 들어오는 팔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덧붙이자면 만약에 년주에 겁재가 있다 여기를 태어난 년 월 시 라고 하는데 만약에 년주에 겁재가 있다 그러면 나보다 윗사람과 돈거래를 안하시는 것이 좋고 근묘화실로 볼 때 집안 분위기가 안좋거나 부모님과 관계에서 조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태어난 월 월주에 있다 그러면 사회에서 만난 사람들과의 재물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월지에 있으면 일평생 살아가면서 부침이 조금 심한 그런 팔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지가 만약에 겁재가 들어있는 경우엔 배우자관계에서 정말 속상한일이 많은 그런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주에 이런 겁재가 있는 글자가 강하게 있으면 자녀운이 안좋으시거나 자녀로 인하여 조금 고생을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겁재가 있으신 분들은 남과 동업하거나 남에게 도움을 받기 보다는 자신이 노력을 하여 성실하게 돈을 모으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으니 너무 낙심하지 마시고 성실히 생활해가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