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꼬, 미칠이, 자경이 지금은 뭐하고 있을까…?” 갑자기 사라진 추억의 여자 연예인들의 놀라운 근황

2000년 미스코리아 경기 및 출신인 윤정희는 2002년 KBS 장미 전쟁 산장 미팅의 출연에 얼굴을 알렸습니다. 데뷔 초 방송이 적성이 맞지 않은 것 같아 일본 유학을 준비하던 중 마지막으로, 오디션을 봤던 SBS 드라마 하늘 시어에 주인공으로 합격했는데요.

여기서 인생 터닝 포인트를 맡게 되죠. 허나 그녀는 완전히 주인공으로 확정된 게 아니었고 서바이벌 방식으로 버텨야만 했습니다. 심적인 부담이 커서 죽고 싶다는 생각까지 들어서 연기에 도움이 될 거라는 조언에 따라 심리치료를 받기도 했습니다.

해당 작품을 통해서 SBS 연기 대상 뉴스타상이 수상했고 이후 인기에 힘입어 나의 사랑 나의 신부나 고사 맛있는 인생 등에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윤정이는 결혼 이후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며 활동 중단을 발표해 많은 화제가 됐으며,

2015년 발리에서 6살 연상의 직장인 남편과 8개월 열의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그녀는 지난 2017년 첫 아이에 의해 이 년 만에 딸을 낳아 두 아이의 엄마가 됐다는 근황이 있으며 그동안 공식적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가 작년 11월에 방영 되었던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7년 만에 복귀 하였습니다.

최정원의 데뷔작은 2001년 드라마 쿨이지만 2003년 드라마 우리의 유정의 역으로 유명세를 치르기 시작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소문난 칠 공주와 바람의 나라 그녀의 신화 브레인 등이 있습니다.

소문난 칠 공 주에서 남의 칠 역기 너무 임팩트가 있어 여러 작품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이미지를 벗어나지 못하고 있죠.

2016년에 드라마 마녀회성으로 복귀했으나, 연기량 논란도 있었고, 큰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녀의 동생 최정민은 푸드 스타일리스트로 방송에 몇 번 출연했는데요. 외모가 언니랑 상당히 닮았고 자매지간에 사이가 좋아 함께 여행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올해 40 한 살로 아직 미혼이며 2018년에 개봉한 영화 하나식당과 예능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을 제외하고 눈에 띄는 활동은 없는 상황입니다. 이세훈은 1999년 MBC 공채 텔런트로 데뷔했는데요.

아버지는 MBC 기자이며 어머니는 MBC 아나운서 출신으로 처음에는 그녀가 연기자가 되는 것을 부모님이 반대했지만, 연기자의 길로 들어선 이후에는 어머니가 직접 발음 교정을 해 줄 정도로 많이 도와줬다고 합니다.

2002년 야인시대에서 나미꼬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후 드라마 굿세어라 금순아와 연개소문 영화 분신사바 그의 여름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그러나 어느 순간부터 활동이 뜸해졌는데요.

이세은은 2015년에 직업이 증권사 오너라고 알려진 세 살 연하 김영일 씨와 결혼 후 딸을 출산했습니다.

그 이후 공식적인 방송 활동이 없어 궁금증을 자아내던 중 2019년에 본면가왕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습니다.

또한 올해 상반기 영화 아들의 이름으로를 통해 6년 만에 연계할 운동을 재개했으며 현재 그녀는 둘째, 임신 및 12월 출산 예정으로 태교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이제 더이상 매력을 못느끼는건가…?” 최근 버림받은 것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고있는 김민희 충격적인 근황

당시 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원숭이와 인간을 교배하려던 미치광이 박사의 실험 그리고 숨겨진 소름돋는 진실

끔직한 현상으로 얼굴이 못알아볼 정도로 완전히 바뀌어버린 인도네시아 가족의 비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