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엔 이런 분들이 대박납니다.” 2023년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여자 관상

2023년 계모년 기점으로 만들어졌으며 올해 많이 힘드신 분들은 내년에 이런 관상에 포함된다면 많은 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내년을 기다려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1.눈썹 신체 등 몸에 전체적으로 털이 많이 없는 경우

계묘년이라는 것은 나무의 기운을 의미하기도하고 넝쿨이나 꽃 수염 등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나의 몸에 부족한 체질 관상적으로 부족한 기운이 보충되는 것이기 때문에 좋습니다.

반대로 몸에 털이 너무 많으신 여성분들은 2023년을 기점으로 제모를 한번 해보시는 것도 운의 상승에 도움이 된다 할 수 있습니다.

2.대체적으로 마른 여성분들 특히 손과 목 부위

특히 손이 마르거나 목이 가는 분들에게 해당되는데 내년은 살집이 좀 많으신 토형관상 분들에게는 조금 흉하다 볼 수 있습니다.

토형중목 작사불성 약불요절 가도영정이란 말이 있습니다. 토형관상 즉 살집이 있고 덩치가 큰 살이 찐 그런 분들에게 목의 기운이 과하게 들어오면 고난과 피곤 요절 할 수 있습니다.

목의 기운이 강할 때는 살이 찌는 것이 정말 안 좋습니다. 그래서 내년에는 다이어트를 많이 하는 것도 나의 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묘목은 천파성으로 건강 또는 복부나 위장계열에 사주팔자에 따라 문제를 불러올 수 있는 글자로 내년에는 가급적 살집이 많이 없고 조금 마르신 여성분들에게 좋은 운이라 할 수 있는데요.

3.간 담낭 목 부위가 튼튼한 여성분 술을 잘 안마시는분들

간이 튼튼하다는 것은 건강검진을 받더라도 간에 문제가 없거나 술을 많이 안드시고 운동을 자주 하시는 여성분들에게 좋다 할 수 있습니다.

4.눈이 비교적 편안한 직업군 등 시력이 좋은 여성분들

시력이 좋다는 말은 목의 기운이 튼튼하는 말로 계모년의 기운을 바로바로 받아서 눈에는 총기가 생겨날 수 있는 기운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순을 줄이고 시력만 잘 관리하신다면 내년에는 크게 흉액이 덜합니다.

5.팔다리가 길고 시원시원한 목형 관상 여성

목형관상이란 키가 크고 늘씬하고 몸매가 좋은 그런분들에게 내년에 특히 더 좋습니다.

6.얼굴중에서 유독 코가 크거나 코가 이쁜 여성분

코가 정말 튼튼하고 얼굴에 비해서 코가 조금 큰편이거나 콧구멍이 너무 보이지 않는 코를 가지신 여성분들은 내년에 정말 많은 복이 올 수 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월세사는 분들은 꼭 환급금 받아가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출처 : 미신의 왕국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