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넌 몸만 와…” 양정아와 김승수의 결혼 소식과 함께 전해진 신혼집의 충격적인 정체

‘미우새’에서 김승수와 양정아가 여행을 떠난 가운데, 양쪽 가족에게도 승낙받은 분위기가 흥미로움을 안겼다.

5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승수와 양정아가 모두의 설렘 포텐을 자극했다. 두 사람이 여행 얘기를 나누자 단둘이 여행이 된 것이냐며 모두 흥분한 분위기. 단둘이 떠난 1박 2일 여행을 모두들 흥미로워했다.

연예계 대표 사랑꾼 손지창과 오연수 부부가 기다리고 있었다. 두 사람은 양정아와 김승수를 보며 “둘이 잘 어울린다”며 옛날부터 두 사람을 봐온 인연을 전했다. 손지창은 26년 절친 김승수에 대해 “멍석을 깔아줘야 한다”고 하자 오연수는 “그럴 거면 지금까지 이렇게 왔겠나, 그냥 알아서 하게 놔둬라”고 했다.

그렇게 절친 커플의 동반 여행이 됐다. 바로 캠핑장에서 만난 것. 단둘이 캠핑카를 쓰라는 말에 양정아와 김승수는 당황, 손지창은 “너희 둘이 방 써라”며 분위기를 몰아갔다. 모벤져스들도 “역사가 이루어질라나”라며 흥미로워했다.

밀폐된 공간에 둘만 남겨진 김승수와 양정아. 어색한 공기가 흘렀다. 하지만 캠핑카에서 나오진 않자 손지창과 오연수는 “안 나오네?”라며 흥미로워했다. 알고 보니 캠핑카 안을 정리하고 있던 두 사람. 양정아가 밖으로 나가려 하자 김승수는 “둘이 있기 어색하냐”며 너스레를 떨었고, 양정아는 “아니다”라고 말하면서도 어색하게 캠핑카를 나서 웃음을 안겼다.

이어 건강에 좋은 커피를 마시던 김승수는 양정아의 부모님까지 챙겼다. 이에 오연수와 손지창은 “우린 안 주냐, 그냥 결혼식 답례품 줘라”고 했다. 심지어 이벤트 회사 대표인 손지창은 “내가 결혼 다 시켜주겠다, 신혼여행까지 하와이 예약해 주겠다”며 시원시원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손지창은 “방송 보니 둘이 너무 좋더라”며 데이트에 대해 언급, “방송 보고 전화했다. 이번에 보며 어? 싶더라. 승수 지금 진짠데 싶었다”고 했다. 20년 지기 손지창은 “승수 저렇게 해맑은 표정 오랜만이었다”고 했고 오연수도 “얼굴도 편안해 보였다, 둘이 너무 좋아 보였다”고 거들었다.

손지창은 “승수한테 정아랑 살라고 했다. 근데 부정도 안 하더라”고 했고 오연수는 “양정아도 부정 안 하더라”며 두 사람 모두 부정하지 않았다고 했다. 그렇기에 두 사람이 멍석을 깔려고 왔다는 것. 이어 자연스럽게 다정한 스킨십도 한 양정아와 김승수를 보며 모벤져스들은 “저거 여사친, 남사친 아니다”라고 했다.

모친 반응을 물었다. 김승수는 “먼저 얘기를 꺼냈다. 주변에서 많이 전화받았기 때문. 국수는 언제 먹냐고 했다”고 했다. 양정아는 “어머니에게 감사드린다”며 웃음, 손지창도 “그래 날짜 잡자”며 결혼을 진행시키길 바랐다.

썸인 듯 친구인 듯 애매해진 두 사람. 만약 서로 다른 남사친과 여사친이 있는 건 괜찮은지 물었다. 이에 김승수는 “나랑 똑같이 데이트한다고 생각하면 썩 유쾌할 것 같진 않다”며 솔직, 모두 박수를 쳤다.

양정아 모친 반응을 물었다. 양정아는 “김승수 너무 인상 좋다고 해, 친한 것도 아신다. 승수 여자친구 없으면 잘 해보라며 보기 좋다고 하셨다. 가족들 다 승수를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이를 본 김승수 모친도 “여기도 좋다”며 승낙한 상황. 이에 신동엽은 “양가 어머니 승낙 다 받았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약칭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출연했다. 김승수 집에 온 배우 이상엽이 그려졌다. 드라마에서 만난 두 사람은 11살 차이지만 10년 넘게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 김승수는 올해 3월 결혼한 이상엽에게 신혼생활을 궁금해했고, 이상엽은 “결혼하니 집에 있는 시간 많아져 둘이서 술 궁합도 잘 맞는다”며 “둘이 집에서 술을 많이 마신다”고 했다.

이어 김승수는 “긴장된다”며 어마어마한 손님이 온다고 했다. 모친은 “여자가 오냐”며 기대했다. 김승수는 “회장님이 온다”며 언급, 계속 신경 쓰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회장의 생일맞이 케이크까지 준비했다.

대망의 회장님이 등장, 바로 박근형이었다. 후배들의 깜짝 선물이었다. 이어 박근형은 자연스럽게 결혼한 이상엽에 대해 언급, “장가갔다면서 왜 나한테 말 안 했나, 나한테 주례 얘기하지 않나”며 섭섭해했다. 그러면서 “이건 좀 사기다”고 했고 김승수도 “나한테도 결혼 얘기 안 했다”며 섭섭해했다. 이상엽은 “소수로 하려다 보니 그렇다”며 무릎 꿇고 사죄했다.

한편 김승수는 양정아와 핑크빛 근황을 보내는 와중에 박근형이 주례를 봐줄 것 같다는 의견들이 계속 나오고 있다.

김승수가 양정아에게 거의 청혼 급으로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승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아침 AI 로봇이 깨웠는데, ‘아빠 일어나세요’라는 음성으로 김승수를 깨워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항상 AI와 함께하며 심지어 ‘자기’라고 말했던 김승수가 이번엔 말하는 로봇을 가족으로 들인 것이다. 로봇 딸이라고. 김승수는 마치 아기처럼 로봇을 안고 대화로 하루를 시작했다. AI는 “승수 아빠”라고 말했고, 김승수는 “우리 딸 예쁘게 생겼다”고 했다.

AI 휴대전화에 이어, TV, 이제는 로봇 딸까지 AI에 진심인 김승수. 이어 누군가에게 영상통화를 걸었는데, 바로 국민 썸녀로 화제가 된 양정아였다. 마침 촬영하러 가는 중이던 양정아에게 김승수는 “꽃단장해서 예쁘다. 더 예뻐지려고 하나”라며 “그냥 보고 싶어서 영상통화 걸었다”고 해 지켜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