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미드 추천 리스트 TOP.10

넷플릭스에는 정말 다양한 영화, 드라마, 미드가 존재합니다. 콘텐츠가 너무 많다보니 어떤것을 봐야 할지 고민을 하고 계실것 같은데요. 오늘은 이러한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미드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굿 닥터

굿 닥터는 우리나라에 KBS2 드라마로도 리메이크하여 방영이 된 적이 있는데요. 자폐증과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는 숀머키가 뛰어난 기억력과 공간능력을 활용하여 장애를 이겨내고 레지던트 외과의로 활동하는 모습을 담아낸 드라마입니다. 감동적이고 긍정적인 드라마를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2. 종이의 집

종이의 집은 우리나라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시리즈인데요. 뛰어난 두뇌와 능력으로 무장한 강도들과 스페인 경찰들과의 금고 탈취를 놓고 벌여지는 범죄 스릴러 장르입니다. 출연진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연기력, 뛰어난 연출력이 보는 내내 흥미진진합니다.

3. 지니 앤 조지아

지니 앤 조지아는 아빠가 없는 가정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유쾌하게 담아낸 드라마인데요. 철이 없고 자유 분방한 젊은 엄마 조지아,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생각이 깊고 똑똑한 지니 두 모녀의 덤앤더머 같은 모습을 보고 있으면 드라마를 보는 내내 웃음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4. 누가 사라를 죽였을까?

여동생을 죽인 살인자로 억울하게 감옥살이를 하게 된 오빠는 누명을 벗고 자신의 여동생을 죽인 진범을 찾기 위해 치밀한 복수를 계획하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19세 관람가로 잔인하고 선정적인 장면이 많이 나옵니다. 통쾌한 복수극의 스릴러를 원한다면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5. 오징어 게임

오징어 게임은 거대한 상금을 놓고 서바이벌 게임에 뛰어든 사람들의 이야기인데요. 돈을 차지하기 위해 배신, 냉혹함, 잔인함 등이 난무합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몰고 있는 작품으로 아직 오징어 게임을 보지 않으셨다면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뤼팽

뤼팽은 영화 나우유씨미 감독이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은 작품인데요. 과거 아버지를 목걸이 도둑으로 몰아 죽음에 이르게 한 재벌을 응징하기 위해 그의 아들이 박물관에 잠입하여 치밀한 계획을 세우고 목걸이를 훔치고 복수를 하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21세기 괴도루팡을 보고싶으시다면 강력 추천합니다.

7. 마이네임

마이네임은 <알고 있지만>, <부부의 세계> 에 출연한 ‘한소희’ 배우가 주인공으로 출연하여 큰 화제를 몰고온 작품인데요. 마약 조직의 조직원인 아버지가 경찰에게 의문의 죽음을 당하자 이를 복수하기 위해 아버지의 친한 친구였던 조직 보스를 찾아가 훈련을 받은 뒤 자신의 아버지를 죽였던 경찰 부서에 언더커버로 잠입하는 내용입니다. 탄탄한 스토리, 화려한 액션씬이 인상적인 작품입니다.

8. 인간수업

인간수업은 계왕고등학교의 모범생 오지수는 성실한 모습과 달리 아무도 모르게 성매매 어플을 개발하여 돈을 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실을 같은 반 규리에게 들키게 되고 이 사실을 아무에게 말하지 않는 대신 수익의 일부를 받는 계약관계를 요구하게 되며 발생하는 이야기 입니다. 우리나라의 미성년자 성매매 현실을 사실적으로 표현 하였습니다.

9. 피키 블라인더스

피키 블라인더스는 1차 세계 대전 이후 영국 버밍엄의 갱단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인데요. <레전드>, <베놈> 을 출연한 것으로 유명한 ‘톰 하디’ 와 ‘킬리언 머피’ 가 출연합니다. 톰하디를 좋아하여 본 작품이지만 작품을 보면 볼수록 거침 없고 깡다구 있는 킬리언 머피의 모습을 보고 킬리언 머피라는 배우에게 빠져 버리게 되었습니다.

10. 킹덤

킹덤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좀비 사극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조선시대에 역병이 돌아 병에 걸린 사람들이 좀비가 된다는 내용입니다. 조선시대와 좀비물을 합쳤기 때문에 매우 신선한 소재였고 넷플릭스에서 제작하였기 때문에 잔인한 장면들을 편집하지 않고 그대로 표현하였기 때문에 더욱 몰입도가 높았습니다. 평소 좀비물을 좋아하지만 색다른 장르를 원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드립니다!

넷플릭스 관련글 더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