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 가격,차이점, 추천

넷플릭스는 영화 뿐만 아니라 각종 TV 프로그램,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을 시청할 수 있는 플랫폼인데요. 오징어게임, 디피, 종이의 집 처럼 넷플릭스 전용 프로그램을 시청하기 위해선 넷플릭스 가입이 필수입니다. 넷플릭스에는 다양한 요금제들이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넷플릭스를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넷플릭스 요금제 별 가격 비교 및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종류

넷플릭스는 현재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의 요금제가 존재합니다. 각 요금제 별 차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넷플릭스 요금제 인상관련 이슈가 있습니다. 아래 글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넷플릭스 요금제 인상 어떤 요금제가 올랐을까?

베이식

베이식은 넷플릭스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제인데요. 가격은 월 9,500원이며 해상도는 480p, 동시접속 가능인원은 1명입니다. 480p 해상도의 경우 스마트폰에서 시청을 할 땐 괜찮을 수 있으나 TV나 컴퓨터를 통해 시청할 경우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스탠다드

스탠다드 요금제의 경우 해상도는 가격은 월 12,000원 이며 해상도는 1080p를 지원하고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은 2명입니다. TV나 컴퓨터를 통해 시청을 원하거나 연인과 함께 넷플릭스를 시청을 원하는 경우 추천드리는 요금제입니다.

프리미엄

프리미엄 요금제는 넷플릭스에서 가장 비싼 요금제인데요. 가격은 월 14,500원 이며 해상도는 4k+HDR 을 지원합니다.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은 4명입니다. 4명이 동시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또는 친구들과 시청하기에 적합한 요금제인데요. TV 또는 모니터가 UHD 화질을 지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추천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중 추천드리는 요금제는 바로 프리미엄 요금제인데요. 월 14,500원에 동시 접속 가능인원을 4명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맘이 맞는 친구들 4명과 돈을 걷어 결제를 한다면 1인당 3,625원 꼴로 아주 저렴하게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4K 해상도를 지원하기 때문에 보다 깔끔한 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관련 글 더보기

[wpv-post-link]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