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이상 생리통 참지 마세요 ‘이곳’ 을 누르면 통증이 싹 사라집니다. 생리통 극복하는 초간단 지압법

여성분들이라면 매달 잊지 않고 찾아오는 고통이 있습니다. 바로 생리통인데요. 생리통이 심하신 분들의 경우 일상생활이 불가능하신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은 생리통이 심할 때 통증을 싹 사라지게 하는 초간단 지압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이상 생리통 참지 마세요 ‘이곳’ 을 누르면 통증이 싹 사라집니다. 생리통 극복하는 초간단 지압법

생리통이 심할 땐 삼음교를 지압해주시면 되는데요. 삼음교는 비장, 콩팥, 간장이 교차하는 곳으로 발목 안쪽의 복숭아뼈에서 손가락 4마디 위로 올라간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삼음교혈을 5초 동안 눌렀다 떼기를 반복 하여 총 10세트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음 지압을 하는 곳은 바로 혈해입니다. 혈해는 피의 바다라는 뜻인데요. 여성질환은 혈과 관련돼 있기 때문에 특히 생리혈이 나올 때 나오는 통증, 생리통을 다스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혈해혈 지압법은 무릎뼈에 손을 올렸을 때 엄지손가락이 닿는 곳을 꾹꾹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생리통 뿐만 아니라 생리 불순에도 도움을 줍니다.

위 지압법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증상이 지속된다면 신속히 병원에 방문하여 진단 및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굿 라이프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