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3일만 써보세요! 얼굴이 환해집니다.” 기미, 주근깨, 검버섯 싹 잡는 만능기초 만드는 방법

나이가 들면 기미, 주근깨, 잡티, 검버섯이 생겨 고민이실텐데요. 오늘은 이런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집에서 간단하게 기미, 주근깨, 잡티는 물론 얼굴까지 환해지는 만능세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딱 3일만 써보세요! 얼굴이 환해집니다.” 기미, 주근깨, 검버섯 싹 잡는 만능세럼 만드는 방법

먼저 손을 깨끗이 씻고 세안도 꼼꼼히해주세요. 그런 다음 준비물이 하나 필요합니다. 바로 사과식초인데요. 사과식초는 다른 식초에 비해 알파 하이드로 시산이 풍부하고 비타민도 풍부하기 때문에 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2배, 3배 식초는 피하시길 바랍니다.

사과 식초를 준비하셨다면 화장솜에 정제수 혹은 스킨 토너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줍니다. 스킨토너 대신 페이스 오일 또는 에센스등으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사과식초는 발효 식초가 좋습니다.

스킨토너를 묻힌 화장솜 위에 준비해 놓은 사과 식초를 1-2방울을 떨어트립니다. 그런 다음 얼굴 전체를 꼼꼼하게 닦아주세요. 단 이 방법은 저녁에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낮에 하게 되면 감광현상으로 인해 오히려 피부가 갈색으로 변할 수 있으니 꼭 저녁에 하시길 바랍니다.

그런 다음 평소에 사용하는 에센스를 손에 떨어트린 뒤 사과 식초를 2-3 방울 떨어트려서 잘 섞어줍니다. 거뭇한 부분과 피지가 있는 부분에 꼼꼼하게 발라주면 되는데요. 좁쌀, 편평사마귀 있는 곳에도 사용해주면 식초에 있는 아세트산이라는 성분이 사마귀 속에 있는 세균과 독소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일 바르고 하루 이틀 휴식 다시 3일 사용 이런식으로 10일 정도 지나면 확실히 피부톤이 하얘지는데요. 피부고민을 식초의 아세트산이 녹여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사과식초로 기미, 주근깨, 검버섯 싹 잡는 만능기초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소제인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