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나오는 꿈 해몽 풀이

한국인들이 주로 궁금해하는 꿈인 뱀나오는 꿈은 상황에 따라 길몽일수도 흉몽일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가지 뱀나오는 꿈 해몽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뱀에 물리는 꿈 해몽

뱀에 물리는 꿈은 흉몽이라고 하는데요. 운세가 하락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뱀에 물리는 꿈을 꾸셨다면 매사에 조심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2.흰 뱀이 따라다니는 꿈

흰뱀이 따라다니는 꿈은 태몽일 확률이 높은데요. 특히 여자아이를 낳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3.뱀이 옷속으로 파고드는 꿈

뱀이 옷속으로 파고드는 꿈의 경우 흉몽일 확률이 높은데요. 누리던 것을 잃고 파산할 확률이 높다고 하니 자산관리에 신경을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4.뱀이 우글거리는 꿈

뱀이 우글거리는 꿈은 흉몽일 확률이 매우 높은데요. 부부간의 비밀이 폭로되어 지금까지 행복했던 생활에 종지부를 찍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5.뱀이 물속에 있는 꿈

뱀이 물속에 있는 꿈은 길몽으로 고생 끝에 낙이 오는 꿈으로 고대했던 일이 잘 풀려서 기회가 온다고 합니다.

6.수 많은 뱀을 본 꿈

많은 뱀을 본 꿈은 태몽인데요. 특히 자라서 학자나 교사 등 학문과 관련될 자손을 낳을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7.뱀에게 물리는 꿈

뱀애게 물리는 꿈은 재운이 크게오는 길몽인데요. 금전상 큰이익을 보게되며 독신자의 경우 배우자를 만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8.뱀을 죽이는 꿈

정신적 혹은 물질적인 힘을 행사하여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꿈입니다.

9.뱀이 자기 입속에서 나오는 꿈

뱀이 자기 입속에서 나오는 꿈은 언행을 조심하라는 예지몽인데요. 언행을 잘못하여 망신을 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뱀이 다른 생명체로 변하는 꿈

삶의 전체적인 변화가 일어나는 꿈으로 하는 일들이 잘 풀리는 길몽입니다.

11.뱀에 물려 피가 흐르는 꿈

생각지도 않은 곳이나 모임에서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고 좋은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12.자고 있는데 뱀이 기어오르는 꿈

정부가 나타나고 뱀이 자신의 몸을 감으면 간통, 임신하고 권리나 지혜가 주어지는 꿈입니다.

13.자기를 문 뱀을 그자리에서 죽인 꿈

태몽이라고 하면 자손에게 나쁜 영향을 주는 흉몽입니다.

14.뱀을 막대기로 때려 여러 토막을 낸 꿈

뱀을 막대기로 때려 여러 토막을 낸 꿈은 태몽인데요. 보통 여아를 낳을 확률이 높으며 남편이 일찍 죽거나 병들어 이별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15.뱀이 용으로 변하는 꿈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의 도움으로 운수가 매우 좋을 길몽입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항상 친절을 베푸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