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고 싶다면 ‘이 음식’ 절대 먹지 마세요” 먹지만 않아도 살 빠지는 다이어트 금지 음식

항상 살을 빼는데 실패를 하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이 음식만이라도 끊어보세요. 살이 빠지는데 도움을 줍니다. 오늘은 먹지만 않아도 살이 빠지는 다이어트 중 절대 먹지 말아야 할 금지음식 10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어트 중이라면 이 음식 절대 먹지 마세요” 다이어트 금지 음식

다이어트 중 절대 먹지 말아야 할 음식 첫번째는 바로 감자튀김입니다. 특히 토마토 케첩이나 치즈소스를 듬뿍 뿌린 감자튀김은 다이어트에 정말 안좋은데요.

기름에 튀기면 칼로리가 갑자기 확 올라 GL지수도 확 올라가게 되고 케첩을 뿌리는 경우 35%가 설탕이기 때문에 당이 올라 더욱 살이 찌게 됩니다.

두번째는 바로 김치찌개입니다. 그냥 김치찌개가 아닌 라면을 곁들인 김치찌개인데요. 김치찌개 자체가 염분 자체를 엄청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번째는 김밥, 떡볶이, 라면, 순대입니다. 탄수화물 덩어리에다 염분도 많이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먹으면 엄청나게 살이찌게 됩니다.

네번째는 초밥입니다. 초밥이 살이 찌지 않는 음식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잘못된 상식입니다. 초밥은 설탕과 식초를 넣어 만든 단촛물에 재운 밥 때문에 살이 찌게 됩니다.

다섯번째는 팝콘입니다. 팝콘은 통곡물이 아닌 버터와 소금이 첨가된 극장에서 파는 팝콘은 고혈압과 심장병의 원인이 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카라멜 팝콘은 기존 팝콘에 비해 134배 가량 당이 높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