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욕이 많은 사람들은 ‘이곳’ 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성욕이 많은 사람들의 신체 특징

신체 부위 중 ‘이곳’을 보면 성욕이 많은 사람인지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성욕이 강한 사람의 특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성욕이 많은 사람들은 ‘이곳’ 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성욕이 많은 사람들의 신체 특징

성욕이 강한 남자와 강한 여자가 있습니다. 하루에도 몇 번씩 관계를 계속해야 하고 하루 저녁도 건너뛰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일부종사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사람들의 특징이 있습니다. 먼저 성욕이 많은 남자분들의 특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성욕이 많은 남자 특징1

1. 코가 크다.

2. 주먹코처럼 콧망울이 넓다.

3. 코가 오뚝하다.

4. 콧구멍이 안 보인다.

성욕이 많은 남자 특징2

1. 종아리가 튼튼하고 벌어짐.

2. 사각 턱.

3. 찢어진 눈.

4. 눈썹 문신.

그리고 두꺼비 궁둥이, 오리 궁둥이를 가진 분들이 성욕이 강합니다.

성욕이 많은 여자 특징

1. 튀어나온 광대

2. 양쪽에 보조개.

3. 골반이 크다

4. 사각형 얼굴

이런 여성분은 성욕이 강하여 하루에 3번씩 치마를 걷어 올려야 한다고 합니다. 남성분들도 마찬가지 인데요. 부엌을 가도 따라가고 어딜 가도 따라가고 속옷도 못 입게 한다고 합니다. 이런 생김새를 가지신 분들이 사주 상 이 정도로 성욕이 강합니다.

남편의 성욕을 맞춰주지 못하면 같이 살기도 힘듭니다. 주체 못 하는 성욕에 여기저기 바람피울 가능성도 높습니다. 사주팔자 타고날 때 성욕이 강하게 태어난 분들이 있습니다. 타고난 팔자로 인해 일부종사 못하고 여자를 밝히는 분들이 많아 삼천궁녀를 데리고 산다라고 표현합니다.

그리고 손이 두껍고 짧은 것도 하나의 특징입니다. 이런 분들은 말을 잘하는 뛰어난 달변가이고 대체적으로 성욕이 매우 강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덕분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