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금에 ‘이것’ 이 있으면 말년에 무조건 대박납니다.” 말년에 건강운, 재물운이 넘치는 손금 총정리

사람마다 잘 풀리는 시기가 다르기 때문에 지금 잘 풀리지 않더라도 말년에 잘 풀릴 수 있으니 항상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말년에 대박이 나는 손금 9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금에 ‘이것’ 이 있으면 말년에 무조건 대박납니다.” 말년에 건강운, 재물운이 넘치는 손금 총정리

말년에 대박나는 손금 첫번째는 바로 이중 두뇌선이 있는 분들입니다. 두뇌선은 위와 같은 선을 두뇌선이라고 하는데 두뇌선이 이중으로 되어있거나 두뇌선 끝부분이 이런식으로 갈라지는 그런 손금은 대박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두뇌선은 그 사람의 아이큐나 혹은 계산능력 이런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는데 두뇌선이 2개이거나 갈라지신 분들은 본인에게 오는 기회를 포착하는 능력이 보통 사람들의 2배 이상은 됩니다.

말년에 대박나는 손금 두번째는 바로 격자 무늬 손금입니다. 이부분을 금성구라고 부르는데요. 금성구에 격자무늬가 있으면 부동산쪽으로 크게 성공할 수 있고 자신이 하는 분야에 최고가 될 확률이 높은 손금입니다.

태양구에 격자무늬가 있으신 분들은 명예나 인기를 얻어 유명세, 부자가 될 수 있는 좋은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대박나는 손금은 바로 수성구로 향하는 선입니다. 가운데에 있는 선을 운명선이라고 하는데 운명선에서 수성구로 쭉 길게 올라가는 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선이 있는 분들은 자수성가가 가능하고 사업을 하더라도 대박이 날 수 있는 그런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생면선이 두줄인 경우에도 말년에 잘 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명선이란 그 사람의 생명이라든지 아니면 재산, 스테미나 또는 사람의 운대 이런것을 말해주는 선인데 만약 생명선이 두줄인 경우엔 사고가 나더라도 금방 회복할 수 있고 몸이 아프더라도 금방 회복할 수 있는 길한 손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을 도와주는 귀인들이 많이 나타나기 때문에 남들보다 일을 덜 하더라도 성과를 더 받을 수 있는 손금입니다. 추가로 생명선은 금성구를 너무 치는 모양이 아닌 금성구를 둥글게 감싸는 모양일수록 더 좋다고 합니다.

손목에 v자가 있는 경우에도 말년에 대박이 날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특히 부동산쪽이나 말년에 재물복, 문서운 등이 아주 좋다고 할 수 있는 손금입니다.

만약에 생명선이라든지 운명선이라든지 두뇌선이라든지 끊겨서 가는 선이 있는데 그것을 이런식으로 옆에 그것을 도와주는 손금이 있는 경우엔 큰 병에 걸린다 하더라도 금방 회복할 수 있고 사업 또는 가정이 정말 어려워진다 하더라도 금방 회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손가락 마디 밑에 이런 식으로 반지 형태의 모양이 있다면 재물운이나 문서운 또는 높은 자리에 올라갈 확률이 매우 높아지게 됩니다.

별모양이 있는 경우에도 말년에 대박이 날 확률이 높은데요. 별모양이 있는 분들은 명예와 인기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이 별이 크면 클수록 타인에게 영향을 많이 미칠 수 있는 그런 길한 손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엄지손가락에 이런식으로 동그란 눈처럼 생긴게 있는 경우에도 말년에 대박이 날 확률이 높습니다. 남들과 다르게 정말 촉이 발달하여 어떤일을 하더라도 남들보다 배 이상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