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만 먹으면 사람 때리는게 취민가..” 10년지기 친구 이정재가 손절했다는 남자 연예인 + 기자폭로

이정재가 10년 동안 알고 지냈음에도 불구하고 손절을 한 배우가 있습니다. 그 배우는 바로 송강호인데요.

이정재가 많은 영화 관계자들과 살갑게 인사를 나누다가 송강호에게만 아는 체를 하지 않고 지나치는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송강호는 이정재가 인사를 하지 않고 스쳐지나가자 표정이 굳는 모습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두 사람에게는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영화 <비상선언> 팀 술자리 도중 이병헌이 귀가하자 만취해 있던 송강호는 이병헌을 다시 부르라며 소란을 피웠다고 합니다.

전도연이 그를 제지하자 화가 난 송강호는 맥주잔을 집어 던졌다고 기자가 고발을 하였는데요.

고발한 기자는 원래 송강호는 술에 취하면 다른 사람이 된다. 입에 담기 힘들 정도로 심한 욕설도 했다. 라고 밝혀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이 사건이 불거지면서 과거 송강호가 했던 행동들이 다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영화 <변호인> 시사회에서는 그가 함꼐 춤을 추자며 다가오는 임시완의 배를 걷어 차기도 하였습니다.

????< 변호인> 시사회 영상 바로가기

임시완은 송강호의 발에 배를 맞고 크게 휘청거리는 모습을 보였고 당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공식석상에서도 저정도인데 술자리에서는 더할 것 이라는 추측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다른사람들의 증언은 이뿐만이 아닌데요.

송강호와 촬영을 같이 하였던 스태프는 전부터 송강호가 술자리에서 폭력적인 행동을 해왔으며 촬영도중 그에게 맞은 적이 있다는 증언들이었습니다.

네티즌들은 당시 이정재가 송강호를 모른 척 하고 지나갔던 이유에 대한 다양한 추측들을 내놓고 있는데요. 영화 <관상> 을 촬영하며 그의 폭력적인 면모를 알아채고 손절했기 때문이라는 의견이 다분합니다.

아직까지 송강호 측에서는 공식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