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저렇게 되었을까… 너무 안타깝네”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한 때 잘나갔다 IMF 부도로 인해 남편도 잃고 현재는 스님이 되어버린 충격적인 여자 연예인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가해 많은 인기를 얻었으나 평탄치 못한 삶을 살았던 분들을 만나보겠습니다.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 미스코리아 대회에 참가했던 차우림의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부유한 집안에 미스코리아 수상 이후 모델 활동으로 연예계 데뷔를 했는데요. 이후 남편을 만나 화려한 결혼식도 올리며 주목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IMF로 부도를 맞아 모든 것을 잃게 되었습니다.

방송에 나온 그녀는 토굴에서 생식을 하며 수행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결혼 4년 만에 남편이 사고로 세상을 떠났으며 현재 아들이 병에 걸린 채 군대에 있어 2년간 한 번도 못 봤다고 밝혔습니다. 아이가 아픈 게 모두 자신 탓이라며 자책하기도 했는데요.

그녀의 부모님은 그녀가 머리를 깎고 산으로 들어가는 것을 말렸지만 그녀는 속세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차우림 뿐만 아니라 같은 해 미스코리아 1위를 수상한 한성주의 근황도 전해졌습니다.

그녀가 대중들을 떠난 이유는 전 남자친구(크리스토퍼 수)가 한성주와의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기 때문입니다. 이어 크리스토퍼 수는 한성주의 가족들에게 8시간 동안 감금과 집단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습니다.

그는 스탠포드 대학을 졸업한 수재였는데요. 아시아 중심으로 투자회사를 운영한 엘리트였습니다.

그와 한성주는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했습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한성주의 가족들이 교제사실을 발설하지 말라고 협박했으며, 한성주는 자신과 결혼할 것처럼 행동하며 자신의 카드를 거액의 명품을 사는데 사용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그는 한성주와 가족들의 협박과 폭행 등으로 민사소송도 제기하였습니다.

이에 한성주는 결혼을 전제로 한 가까운 사이는 맞으나, 크리스토퍼 수의 폭력적인 행동에 이별 선언을 하자 자신의 집으로 무단침입을 하여 협박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 때 가족들에게 구조 요청을 해, 가족들이 온 것일 뿐 크리스를 감금하거나 폭행한 일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일이 있은 후 크리스토퍼 수는 한성주 가족에게 용서받을 수 없는 잘못을 했다. 사랑한다며 만나달라는 메일을 보냈으나 한성주가 만나주지 않자 동영상을 유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성주의 여권부터 신상정보까지 공개를 했었으나 당시 한성주는 소속사가 없어 대처를 하지 못 했다고 합니다.

이후 크리스와 한성주는 맞고소로 대치했으나 크리스가 한국 재판정에 한 번도 나오지 않아 검찰은 기소중지 결정을 내렸습니다.

그러자 한성주는 미국 법원에 민사소송을 제기했으나 증거불충분으로 사건이 기각되었습니다.

이후 자취를 감춘 그녀는 원예치료전문가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힘든 일을 겪고 대중에게서 멀어진 미스코리아가 있는가 하면 활발히 활동하는 인물도 있습니다.

배우 성현아는 미스코리아 출전을 계기로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력을 입증 받았는데요.

활발히 활동하던 중 2002년 마약 복용 혐의로 구속되게 됩니다. 이후 자숙 기간을 거쳐 여러 작품에서 승승장구를 하게 된 그녀는 2008년 결혼을 하게 되지만 2년 뒤 이혼하게 되고 3개월 뒤 재혼을 하게 됩니다.

그러던 중 2013년 성매매 의혹에 휩사여 벌금 200만원을 선고받게 됩니다. 성현아는 이에 항고하여 2016년 무죄 판결을 받게 됩니다.

이런 논란에도 연예계 활동을 계속 해갔습니다. 하지만 한 방송에 출연해 주위의 안 좋은 시선 때문에 힘들다며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또한 악플이 너무 달리는 것, 특히 가족 관련된 악플로 고통스럽다고 속마음을 털어놓았는데요. 이를 본 네티즌들은 “성현아 멘탈이 대단하네.” “제 2의 인생 응원합니다.”와 같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월세사는 분들은 꼭 환급금 받아가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