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를 수시로 만지면 밤에도 불끈불끈합니다.” 성기능에 도움을 주는 정력향상 마사지

나이가 들면 정력이 약해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약해진 정력을 강하게 만들어 주는 정력향상 마사지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태계, 곤륜 혈

태계, 곤륜 혈은 발 뒷꿈치 부분의 아킬레스건에 있는데요. 안쪽 복숭아 뼈 가장 높은 곳에서 뒷부분에 있는 곳으로 태계, 바깥 쪽 부분은 곤륜입니다.

안쪽은 신장, 바깥쪽은 방광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며 남성들의 아랫쪽 기운들을 굉장히 콸콸콸 쏟아지게 만드는 혈자리입니다. 집게 손가락 모양으로 꾹꾹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용천혈, 발 뒤꿈치 앞부분

발바닥이 갈라지는 부분과 발 뒤꿒치 앞부분을 용천혈이라고 하는데요. 용천혈은 옛날에 남성들이 첫날밤을 지내기 전에 친척들이 모여 용천혈 부분을 두드려 신장의 기운을 샘솟게 만들었습니다.

이 두부분을 집중으로 뾰족한 것 으로 찌리거나 주먹으로 두드리면서 자극해주면 훨씬 좋습니다.

팔교혈

팔교혈은 엉덩이 허리 뼈에서 골반뼈로 이어지는 부분의 삼각형 부분에 있는데요. 이 부분은 앞 쪽의 혈액순환을 좋게 만들어줍니다.

전립선을 강화시키는 분들은 이팔교혈을 마사지 해주시면 되는데요 꼬리 뼈부분에 주먹을 갔다 됀 뒤 마사지 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대통령까지 숨어서 먹어야 했다…” 조리법이 너무 잔인하여 지금은 먹는게 금지된 프랑스의 기괴한 음식

“이미 한 두번이 아니었네…” 김범수가 고현정이 자기대신 연기대상을 타자 보인 비겁하고 충격적인 행동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