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크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반드시 주의하세요” 2022년 올해 무조건 조심해야 하는 생일

오늘은 생일 끝자리로 보는 평생운세 중에서도 2022년을 반드시 조심해야 하는 생일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달에 상관 없이 양력기준 생일 끝자리에 이 숫자가 포함이 된다면 조심을 하셔야 하며 특히 건강과 투자에 반드시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생일에 이 숫자가 들어가면 반드시 조심하세요 삶에 힘든 시기가 찾아옵니다.” 올해 무조건 조심해야 하는 생일

생일에 5일, 15일, 25일이 포함되는 분들은 반드시 조심하셔야 합니다. 이 5라는 숫자는 오황이라 그래서 고집을 의미하기 때문에 10명이 5일에 출생하였으면 2명은 정말 크게 되고 2명은 평법한데 6명에서 7명의 분들은 정말 삶의 기복이 심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특히 어딜 가더라도 내 자신을 내려놓는 것이 중요한데요. 어딜 가더라도 처세를 익히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2~3년 간은 5일에 출생하신분들에 한해서 부익부빈익빈이 특히 심해지는 시기로 어떤 일을 하더라도 반드시 주의 하셔야 합니다.

특히 위장 게열 건강이라든지 이사를 하실 땐 이사 방위라든지 그런것들을 반드시 잘 살피시고 이사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으로 조심해야 하는 생일은 7일, 17일, 27일입니다. 현공풍수적으로 지금이 8운인데요. 어쨌든 생일이 7일인분들은 지금 8운의 퇴기 즉 운이 덜어지는 그런 기운을 가진 숫자를 타고나신 분들로 끝자리가 7일인 분들은 특히 유흥문화를 주의하셔야 하며 사고수라든지 유혈사태, 사기 손재수에 각별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뾰족하거나 사고수를 조심하고 특히 배우자라든지 가정에 열심히 성과 열의를 다할수록 이 액운을 막아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안좋은 일에 타고나신 분들은 개운법을 통해 운세를 바꿀 수 있으니 너무 낙담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생일 끝자리에 이 숫자가 들어가면 대박납니다. 올해 대박나는 생일

출처 : 유튜브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