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엄청나네…” 송중기 새로운 영국인 여자친구의 놀라운 재력에 팬들이 당황한 충격적인 이유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을 종용한 송중기가 전례없는 공개 열애를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자들이 빼곡한 공항에 여자친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송중기는 그 어느 때보다도 당당하게 연인을 공개했습니다.

여자친구는 영국인이라는 점과 임부복 스타일의 옷차림과 계속 배에 손을 올리는 모습 때문에 임신한 것 아니냐는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 송중기의 여자친구인 영국 여성의 신상이 하나둘 밝혀지며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여자친구는 송중기의 모교인 성균관대학교 어학당 출신으로 케이팝과 드라마 등 한국 문화를 좋아하는 케이컬처 팬으로 밝혀졌습니다.

특히 송중기가 출연한 작품을 모두 시청했을 정도로 드라마 팬이라고 하는데요.

송중기의 측근은 아직 결혼식만 올리지 않았을 뿐이지 이미 사실혼 관계나 다름없다고 사견을 전했습니다. 실제로 그는 촬영 현장에 애인을 데려와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시켰다고 전해집니다.

측근들에 따르면 부유한 집안의 자제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아버지가 미국의 무기를 납품하는 방위산업체 사장이며 어머니는 덴마크계 출신 모델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태어날 아기도 두 사람을 닮아 예쁘고 똑똑할 것 같은데요. 송중기는 올 한해 일과 사랑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은 듯 보입니다.

결혼하고 아버지가 된다면 가정에 충실해야겠지만 앞으로 배우일도 놓지 않고 꾸준히 스크린에 얼굴을 비춰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가 새롭게 만들어가 인생 2막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아이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면 버틸 수 있어요.” 빚만 150억 화장실에서 화장실에서 살았던 임채무가 놀이공원을 포기하지 않는 감동적인 사연

“정말 생명의 은인이죠…” 병원비가 없어 눈물을 짓던 환자 수술비 1500만원을 선듯 내준 연예인의 정체를 알고 눈물이 멈추질 않습니다.

“와 좀 충격적이네…” 전인화 유동근 부부 최근 방송에서 보여준 충격적인 인성논란 및 이혼루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