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식 오빠는 좀 호구 같아요…” 기자 회견에서 개념 없는 발언 한 신인 여배우에게 정색하고 유이가 날린 사이다 일침

데뷔한 지 얼마안된 신인 배우라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싶은 욕심이 클 것입니다.하지만 그 정도가 너무 지나치면 타인에게 피해를 주게 됩니다.

그런데 최근 기자회견 자리에서 경솔한 행동을 하며 물의를 빚은 배우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2012년 단편영화 <여름방학>으로 데뷔한 배우 이수경입니다.

이 일이 화제가 된 것은 에프터스쿨 출신 유이가 이수경에게 한 사이다 행동 때문입니다.

<데릴남편 오작두> <하나뿐인 내편> 등 여러 작품들을 연이어 성공하면서 배우로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은 유이.

무슨 이유때문에 그녀가 후배 배우를 제지한 일이 생긴 걸까요.

드라마 기자회견은 오랜 시간 공들여 만든 작품을 대중에게 소개하는 중요한 행사입니다.

배우라면 당연히 이 기자회견의 중요성을 알고 성실하게 행사에 임하는데요.

배우 이수경의 태도는 조금 달랐다고 합니다.

사회자 신영일의 질문에 연신 횡설수설하고 무성의한 태도로 답변을 한 것입니다.

애교를 보여달라는 부탁에 취재진들의 플래시 세례가 이어지자 놀랐다며 괴성을 지르기도 했습니다.

이 정도는 기자회견 자리의 부담감 때문에 떨려서 그런 것이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함께 작품에 참여한 최우식에 대해 “캐릭터가 호구 같고 그냥 호구의 모습도 있는 것 같다”라며 망언을 한 것입니다.

“그냥 처음 봤을 때부터 호구같았다”며 최우식의 민망해하는 반응에도 개의치 않고 무례한 언급을 이어갔습니다.

아무리 장난이라고 해도 도를 지나쳤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이외에도 “저때 이수경은 꼭 약에 취한 사람같다” “왜 저런 말을 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등의 반응이 있었습니다.

또한 취재진이 영화 <오늘의 연애>와 비교하는 질문을 던졌는데요.

이수경은 “우리 드라마가 <오늘의 연애>보다 재밌다”라는 말을 하고서는 “하지만 그 영화는 보지 못했다”라며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이수경의 장난스러운 태도는 유이가 답변을 할 때도 이어졌습니다.

유이가 시청률 공약으로 “이수경과 함께 춤을 추겠다”고 밝혔을 때 입을 삐죽거리가 하면 유이가 말을 하는 도중 옆에서 팔로 X자를 그리는 등 보는 이들을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를 지켜보는 최우식, 임슬옹 등 다른 배우들의 표정도 좋지만은 않았습니다.

이런 당황스러운 상황이 극에 치달은 것은 사회자가 이수경에게 가장 친한 배우를 물어보았을 때였습니다.

이수경은 함께 기자회견에 참석한 배우가 아닌 엄마, 아빠 역할 배우분들이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속상함을 느낀 유이가 “1월1일 날 촬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에 나가 이수경과 함께 있었다. 심지어 제가 밥을 사줬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수경은 “언니가 새해 2주 전부터 함께해야 한다고 했다”라는 말을 하며 반박했습니다.

이에 유이는 이런 기싸움이 지속되면 기자회견 분위기를 망칠수도 있다고 판단한 것인지 이수경에게 “마이크 내려 놓으시죠”라고 말해 그녀를 제지했습니다.

이런 기자회견 영상을 본 네티즌들의 의견은 분분했습니다.

하지만 “유이가 많이 참아줬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었습니다.

이수경은 최근 이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태도 논란에 대한 질문에 “그땐 날 잡아줄 수 있는 사람이 없었다. 연습생이었던 적도 없고 듣고 배울 시간이 부족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식의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선배들을 많이 만나며 배우고 있다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비온 뒤 땅은 더 단단하게 굳어지기 마련입니다. 사람은 누구나 실주를 하고 또 그 실수를 바탕으로 성장합니다.

이수경은 이 사건 이후로 별다른 태도 논란을 빚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 유이와 이수경 배우 모두 사건사고 없이 잘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