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관상의 남자는 반드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관상학적으로 알아본 바람끼 많은 남자관상

오늘 알려드리는 관상을 가지신 분들은 바람을 필 수 있거나 불륜을 필 수 있는 관상입니다. 관상학을 기반으로 유혹에 약한 남성분들이 해당되며 수없이 지켜보았던 이혼을 한 부부 또는 바람을 핀 분들의 관상을 살펴 종합적으로 분석해보았습니다. 재미 삼아 봐주시길 바랍니다.

“이런 관상의 남자는 반드시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관상학적으로 알아본 바람끼 많은 남자관상

첫 번째 말씀드릴 관상 남성분이 눈매가 너무 처진 그런 경우입니다. 적당하게 쳐진 것은 상관없으나 딱봐도 눈매가 너무 처지신 그런 분들이 포함이 됩니다.

사주로 치면 신약에 포함되며 그래서 본인이 만약에 정말 상황이 안 좋거나 돈이 좀 없을 때는 배우자를 정말 아껴주고 사랑한다. 할 수 있지만 돈이 조금 벌리고 삶이 좀 괜찮아지면 약간 정과 유혹 약하기 때문에 쉽게 말해서 흔들릴 수 있는 관상입니다.

두 번째 관상은 바로 눈이 몰린 관상입니다. 눈이 많이 몰리신 분들은 성정이 강하거나 약간 색정을 밝힌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눈과 눈 사이가 먼 분들도 우유부단하여 맺고 끊음이 확실하지 않아 이성이 유혹을 ㅎ나다면 그것을 딱 끊어내기 힘들다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누구에게나 거짓말을 하는 사람입니다. 친한 지인 분들 중 거짓말을 많이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셨을텐데요. 그냥 여성분과 밥을 먹었다 혹은 나는 남성분과 밥을 먹었다 이런식으로 말을 하면 되는데

나 아직 운동했다 엄마랑 같이 있다 아빠랑 같이 있다 이런식으로 거짓말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가장 친한 친구에게도 사실을 말하지 않기 때문에 나중에 결혼을 한 이후에도 배우자에게 거짓말을 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네 번째는 목소리와 행동이 불일치 하는 사람입니다. 전형적인 언행이 다르신 그런 분이라 보셔도 될 것 같은데요 남자든 여자든 상관없이 애교를 부리고 약간 쫌 양면성을 띄기 때문에 유혹에 약하고 이성과의 마찰이 있을 수 있어 구설수를 많이 일으키게 됩니다.

다섯 번째는 귀가 큰편인데 힘이 없고 얇은 관상입니다. 여성분들로 치면 귀가 굉장히 작은 분들이 유혹에 약하지만 남성분들의 경우 귀는 큰데 귀가 작든 크든 상관 없이 귀가 굉장히 얇거나 귀가 뾰족하신 그런 분들이 유혹에 약할 수 있습니다.

여섯 번째는 몸에 털이 없는 남자입니다. 관상학을 기준으로 몸에 털이 정말 없는 경우 사람이 재물이라든지 끈기라든지 성정 이런 것이 굉장히 약하거나 그에 관한 관념이 굉장히 약할 수 있습니다. 타고나기가 털이 너무 없거나 눈썹이나 겨드랑이 등 털이 없는 분들은 유혹에 약하여 연인 관계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일곱번 째는 큰광대, 코를 가진 남성분입니다. 광대가 크면 사람 고집이 세기 때문에 중년 이후 고생을 많이할 수 잇습니다. 중년은 배우자와 삶이 주를 이르기 때문인데요. 굉장히 나와 있으신 분들은 고독해질 수 있으며 한 여자로는 만족 못해 밖으로 나돌 수 있습니다. 또한 코가 큰 남성 분들은 성욕이 많아 조심하셔야 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관상은 특정부분에 해당이 되더라도 또 다른 부분이 다르게 생기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재미 삼아 봐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