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사람들은 절대 만나지 마세요 99%가 이혼합니다.” 결혼하면 무조건 후회하는 띠, 나이 궁합

결혼은 서로 다른 환경에서 자란 사람 둘이 한 가정을 꾸리는 일이기 때문에 매우 신중해야 하며 굉장히 중요합니다. 어떻게 보면 인생을 논하는 것일지도 모르는데요. 따라서 배우자를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절대 만나지 말아야 할 최악의 띠, 나이 궁합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절대 만나지 마세요 99%가 이혼합니다.” 결혼하면 무조건 후회하는 띠, 나이 궁합

인연이 없을 때 몇 살 터울이 좋은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옛날부터 4살 터울은 궁합도 안 보는 나이 차이라고 많이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4살 터울도 이혼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개개인의 사주를 보고 그 사람의 성격이 어떠한지 등 사주를 보면 인격이 나옵니다. 요즘은 개성이 강하고 각자의 생활이 핵가족화되면서 주장이 강한 세대이기 때문에 반드시 사주를 봐야 합니다.

사주를 통해 사람의 인품 등을 보고 선택을 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몇살 터울은 이제는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전 국민의 개인 사주를 다 볼 수 없기 때문에 간략히 정말 피해야 되는 띠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쥐띠, 소띠 같은 경우에는 말띠, 양띠를 피해야 합니다. 역으로 말띠, 양띠 같은 경우는 쥐띠, 소띠를 피해야겠습니다.

내가 어느 사람과 안 좋고 안 맞는다면 그 사람도 나와 안 좋고 안 맞는 것입니다.

범띠는 원숭이띠, 닭띠를 피해야겠습니다. 반대로 원숭이띠, 닭띠는 범띠, 토끼띠를 피해야겠습니다.

토끼띠는 원숭이띠, 닭띠를 피해야겠습니다.

용띠, 뱀띠는 돼지띠, 개띠를 피해야 합니다. 반대로 돼지띠, 개띠는 용띠, 뱀띠를 피해야겠습니다.

띠별로 피해야 하는 띠 상성을 알려드렸습니다. 이번엔 생월별 피해야 하는 상성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월생은 7월생과의 만남을 피해야겠습니다.

2월생은 8월생과의 만남을 피해야겠습니다.

3월생은 9월생과의 만남을 피해야겠습니다.

규칙적인 것이 있는데요. 눈치 빠른 분들은 이미 알아보셨을 수 있습니다. 바로 6을 더한다입니다. 6만큼 차이 나는 달은 피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상대가 안 아프면 내가 아프고 하는 일마다 되는 일이 없을 수 있습니다. 쉽게 헤어지진 않지만 둘 중 한 분이 아프고 되는 일이 없고 자식 근심이 많습니다. 따라서 될 수 있으면 안 만나는 것이 좋겠습니다.

가장 쉽게 식별하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 앞서 말한 띠와 태어난 월이랑 조합을 해서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쥐띠 1월생과 양띠 7월생의 만남은 정말 안 좋습니다. 이 조합은 못 만나고 못 산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설상가상, 엎친 데 덮친 격인 만남입니다. 만났다 하더라도 헤어지고 헤어질 때도 아주 시끄럽게 헤어질 것입니다.

궁합은 남녀관계, 사람 대 사람, 부부간, 부모와 자식 등 다양한 관계로 볼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쥐띠 1월생이고 슬하의 자녀가 양띠 7월생이라면 어떨까요. 이런 경우는 살 끼었다고 말합니다. 개개인의 궁합이 있습니다. 내 사주의 연도와 월의 궁합을 보고 월과 일의 궁합도 봐야 합니다. 사주를 볼 때 사주에 살이 많다는 것은 궁합이 안 맞는다는 말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덕분 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