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도 너무 이상해…” 김남주가 자신의 남편 김승우를 경찰에 신고할 수 밖에 없었던 충격적인 이유

슬하에 1남1녀를 두고 20년동안 결혼 생활을 유지 중인 김승수 김남주 부부는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유명합니다. 그러던 중 김승우가 김남주를 경찰에 신고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안겼습니다.

1969년 서울에서 태어난 김승우는 90년 영화 <장군의 아들> 오디션을 통해 연예계에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그는 이 영화에서 나름 멋진 캐릭터인 ‘쌍칼’역할을 맡았습니다.

‘쌍칼’은 훗날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박준규가 맡아 유명해진 배역입니다. 하지만 김승우는 이런 임팩트 있는 역할을 맡고도 이름을 알리지 못했습니다. 극중 박상민과 신현준이 훨씬 도드라졌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김승우는 주목받지 못한 채 입대했고 소집 해제 후 영화 <돈을 갖고 튀어라>의 조연으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김승우는 96년 최진실과 함께 <고스트 맘마>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올랐고 이후 드라마 <신데렐라>에서 귀공자 역할을 맡아 인기를 끌며 다양한 작품에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뽐내며 배우로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는 2010년부터 2013년까지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김승우의 승승장구>라는 토크쇼 진행을 맡아 입담까지 자랑했습니다.

또한 그는 연출 감독에까지 활동 반경을 높였는데 최근에는 MBN 드라마 <더 드라이버>를 연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렇듯 여러 방면에서 재능을 뽐내는 그이지만 김승우는 사생활 때문에 수차례 세간의 입방아에 올라야 했습니다. 

그는 1995년 당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던 2살 연하의 배우 이미연과 결혼을 합니다. 이후 둘은 2000년 갑작스럽게 이혼을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미연은 기자회견 당시 생활 방식이나 일하는 방식 그리고 성격 차이 때문에 갈라졌다고 밝혔으나 많은 사람이 추측하는 부부의 이혼 사유는 김승우의 외도였습니다.

김승우와 불륜을 저지른 상대 여배우에는 김하늘이 이름을 올렸는데 이와 관련된 소문도 돌았습니다. 

이미연과 황신혜가 김승호의 불륜 상대가 김하늘이라는 것을 알고 미용실에 들이닥쳐 머리채를 붙잡고 뺨을 때리며 싸웠다는 이야기였습니다.

또한 이혼한 다음해에 이미연이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소감으로 “그 사람이 옆에 있으면 더 좋았을 텐데”라는 발언을 해 이혼 사유가 김승우에게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이에 소문의 상대방들이 아무도 해명을 내놓지 않았기에 사실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지만 훗날 김승우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루머가 돌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는 이미 한참 지나 타이밍을 놓쳤다. 다른 여배우와의 스캔들로 이혼을 한 것이 아니다.”

한편 이미연은 이후 출연한 방송에서 이혼 사유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혼은 나와 김승우만이 관여된 문제가 아니라 조심스럽다. 너무 일찍 그를 만난 것 같다.”

김승우가 극구 부인한 만큼 두 사람의 이혼에 김하늘이 관련되지는 않은 것 같지만 이미연의 말을 생각해 보자면 결혼 생활을 하면서 타인 때문에 힘들었던 것은 맞아 보입니다. 

이혼 후 이미연은 지금까지 쭉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김승우는 2005년 김남주와 결혼했습니다.

1971년생 김남주는 경기도 평택에서 2녀 1남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그녀는 1994년 SBS 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세련된 이미지로 다수의 CF에 출연하며 오랫동안 CF퀸으로 불렸습니다.

굵직한 대기업 광고를 섭렵했을 정도로 그녀는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있는데 사실은 힘든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알려졌습니다.

김남주는 어릴 적 부친을 여의고 홀어머니 밑에서 어렵게 자랐습니다. 학창 시절엔 학비가 없어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야 했고 배우가 되기 전 경기도 송탄시청에서 공무원이란 직업을 가진것도 형편상 선택한 안정적인 직업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꿈을 포기하지 못하고 3개월 만에 공무원을 그만두며 미스코리아에 출전했습니다. 

그리고 1992년 미스코리아 경기진에 당선되며 이를 계기로 단연 모델로 활동하다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90년대 중후반까지 꾸준히 활동을 하다 결혼 후 긴 공백기를 가졌습니다. 2001년 <그 여자네 집> 성공 이후에는 소속사 문제와 가정에 충실하고 픈 마음에 한동안 CF활동에만 매진해 왔습니다.

복귀 이후에는 작품 제목인 <내조의 여왕>과 맞춘 ‘시청률의 여왕’이라는 수식어가 붙기 시작했습니다. 공백기에 크게 마음고생을 하며 내외적으로 많이 성장하게 됐다는 평을 받습니다.

아버지 없이 자란 탓인지 “성장기 아이들에게 부모의 역할이 중요하며 자녀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이 작품 활동보다 우선”이라는 말을 남기기도 하였습니다.

2010년에 박지은 작가의 역전의 여왕으로 MBC 연기대상을 수상합니다. MBC 연기대상에서 공동 수상으로 대상을 받았을 때 이때 수상 소감을 말하면서 한효주와 벌인 기싸움은 지금껏 남아 있는 전설이 되었습니다.

한편 그녀는 연예인이 된 후에도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며 언니와 오빠의 결혼을 주관하였고 이후 어머니를 모시며 살다가 한참 후인 2005년에 김승우와 만나 가정을 꾸렸습니다.

김남주와 김승우는 2003년 동료 배우들과의 술자리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당시를 회상하며 김승우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함께 작품을 한 유호정과 통화를 하다가 술자리를 합치게 됐다. 김남주는 화려할 것만 같았던 이미지와 다르게 수수하고 소박한 모습이라 반했다.”

김남주 역시 그곳에서 배우 김승우가 아닌 남자 김승우의 모습을 봤다고 밝혔습니다. 그의 남자다운 모습에 끌린 김남주는 ‘이 남자다’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술자리에서 처음 만난 김승우와 김남주는 시간이 지나며 서로에게 빠져들었고 결국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부부는 2005년 딸 나이를 낳고 2008년에는 아들 찬이를 낳고 화목한 가정을 꾸렸습니다. 하지만 여느 스타 부부들이 그렇듯 이들도 불화설을 피해갈 수 없었습니다. 

김승우와 김남주의 불화설이 제기된 것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 사건이 있습니다. 2019년 5월 30일 김승우는 경찰서에 김남주를 실종 신고했습니다. 

이 사실이 전해지며 두 사람이 살고 있는 삼성동 고급 빌라에서 부부싸움을 한 후 김남주가 모든 연락을 두절하고 가출하자 김승우가 실종 신고를 한 것이라는 뉴스 기사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김남주는 “지인과의 모임 중 휴대전화 배터리가 방전돼 벌어진 일”이라고 설명하며 불화설을 일축했습니다.

그녀는 “우리 부부에게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 사이가 너무 좋아서 탈이다”라는 말과 함께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당시 오랜 친분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축하할 일이 있어서 한 호텔에서 지인들과 모임을 했는데 휴대전화 배터리가 방전된 것을 몰랐다.”

“그런데 그날 남편도 술을 마시고 집에 들어왔다가 내가 연락이 안 되니까 놀라서 신고했던 것이다.”

하지만 단순히 몇 시간 연락이 되지 않은데 가출 신고까지 단행했겠느냐며 해명을 믿지 않는 분위기였습니다.

 어린아이도 아니고 성인이 몇 시간 연락이 안 되면 걱정할 만한 일이 있다고 추측하는 것보다 바쁘다고 생각하는 게 기본 상식 아니냐는 말이었습니다.

또한 호텔이라면 핸드폰 배터리를 충전할 수도 있었을 것이며 매니저나 함께 자리한 사람 중 김승우에게 김남주의 행방을 아무도 전하지 않았다는 것도 의아했습니다. 

그리고 경찰에서도 일반 실종 신고는 24시간을 기다린 후에 움직이지만 바로 김남주를 찾았다는 부분도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두 사람의 해명이 충분히 납득이 가지 않아 검색어에 김남주 이름이 한동안 올랐습니다. 한편 현재 김남주는 2018년 출연한 드라마 <미스티> 이후로 오랫동안 쉬고 있습니다. 

김승우도 지난 2월 드라마를 연출한 것 이후로 별다른 출연 소식을 전하고 있지 않습니다. 조만간 부부의 차기작 소식이 들려오기를 바라며 김승우와 김남주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월세사는 분들은 꼭 환급금 받아가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