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더이상 매력을 못느끼는건가…?” 최근 버림받은 것 아니냐는 말까지 나오고있는 김민희 충격적인 근황

2016년 대한민국 영화계를 들썩이게 했던 한 커플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 김민희와 감독 홍상수였는데요. 22세라는 큰 나이차 뿐만 아니라 이들이 세간의 화제였던 이유는 홍상수가 유부남이었기 때문입니다.

멀쩡한 가정을 파탄낸 불륜커플이라는 낙인이 찍히고도 이들은 무려 6년째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그런데 최근 묘하게 달라진 두 사람의 분위기가 포착되었습니다.

이들이 이렇게까지 변할 줄 몰랐다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김민희와 홍상수는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찍으며 마음을 키워왔는데요.

홍상수는 아내에겐 촬영을 핑계로 숙소를 잡는다며 1달간 집을 비웠고, 그동안 김민희와 밀회를 즐겼습니다. 영화계 관계자들은 모두 알고 있었지만 불행히도 홍상수의 아내는 아무것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녀는 시아버지 제사를 혼자 책임지고 치매를 앓는 시어머니의 끝을 지키는 등 막내 며느리로서 도리를 다했습니다. 하지만 홍상수와 김민희의 대범한 불륜 행각은 멈출줄 몰랐고 결국 홍상수 아내가 김민희의 본가를 찾아갔습니다.

홍상수 아내가 김민희에게 상황을 따지자 김민희는 “그러니까 남편 관리좀 잘하시지 그랬어요”라며 영화 속에서나 볼법한 대사를 읊었는데요. 말 그대로 당당한 불륜녀였는데요.

결국 김민희 부모님까지 딸의 불륜 관계를 알게 됐지만 달라지는건 없었습니다. 또한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홍상수는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했습니다.

아내가 이혼을 거부하자 2017년 부터 김민희와 홍상수는 대놓고 간통 사실을 인정, 각종 영화제에서 동행하며 애정 행각을 보여주었습니다. 미혼의 김민희가 또래 배우들이 아닌 홍상수를 만나는게 이해되지 않는다는 반응이 지배적이었습니다.

마치 이들은 제 3자의 쓴소리는 들리지도 않는다는 듯 행복한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간통 사실을 인정한 이후 김민희와 홍상수 사이에는 묘한 변화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당당했던 두 사람은 해외가 아닌 국내에선 모습을 보기 힘들 정도로 숨어 살고 있었는데요. 또 불륜녀 이미지로 인한 타격은 김민희가 오롯이 떠안게 되었습니다.

김민희는 불륜설로 한 코스메틱 브랜드에 수 억원의 위약금을 보상했던 것을 시작으로 CF업계에서 유례없는 블랙리스트에 올랐습니다.

당시 김민희 소속사 측에선 이런 상황을 예측해 김민희에게 홍상수와의 관계를 포기하라고 조언했지만 김민희가 결국 선택한 건 홍상수와의 사랑이었고 소속사 측에서도 김민희 손을 놓았는데요.

결국 김민희는 유명 브랜드에서 더이상 협찬도 받지 못한 채 개인 소장의 드레스를 입고 해외 영화제에 참석해야 했습니다.

김민희는 평판이 떨어진 본인 외에도 점점 늙어가는 홍상수 역시 챙겨야 했습니다. 22살 연상인 남자친구의 노화 역시 김민희의 몫이었는데요. 함께 100% 예약제인 피부과에 동반했다는 근황이 들려왔습니다.

홍상수는 조금이라도 어려지기 위해 리프팅 시술, 피부 탄력, 색소 관리 등 다양한 시술을 받는다고 전해졌는데요. 네티즌들은 여배우 김민희가 어쩌다 남자친구 안티에이징 관리까지 해주게 됐냐는 반응입니다.

이후에도 꾸준히 김민희는 살뜰히 남자친구를 케어했습니다. 김민희는 홍상수가 재직 중인 대학교에 등장해 홍상수를 위해 출입증을 작성해 주는가 하면 직접 운전까지 해 홍상수를 픽업했다는데요.

벌써 두 차례나 목격된 두 사람을 보고 목격자 A는 “어이없는 건 김민희가 운전하더라. 고령운전자들은 면허 반납한다던데 홍상수가 그정도냐”고 조롱하기도 했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본처 앞에서 당당히 남편 관리를 외쳤던 김민희가 공주 대접은 커녕, 운전 기사에 비서까지 6년 동안 남자친구 수발을 들고 있었던게 아니냐며 당혹스러움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피부 관리, 개인 일정까지 관리하면서 까지 김민희가 홍상수를 포기할 수 없는 이유에 대해서도 이목이 쏠렸는데요. 사실상 김민희는 한 번의 선택으로 자신의 모든 커리어와 배우 인생을 건 셈입니다.

불륜녀 프레임이 씌워진 이상 배우로 활동할 수 있는 건 남자친구인 홍상수의 작품에서 뿐이며 이미 소속사와도 계약이 끝나 그녀에게 일거리를 물어다 줄 조력자도 없습니다.

최근 베를린에서 공개된 ‘소설가의 영화’역시 홍상수는 감독으로, 김민희는 제작 실장으로 등장했는데요. 이전보다 훨씬 헬쓱해지고 노화가 진행된 김민희의 모습에 모두가 충격에 빠졌습니다.

말그대로 오롯이 혼자가 된 김민희가 홍상수에 헌신적인 모습을 보이는 건 더이상 그녀가 의지할 곳이 없기 때문으로 보이는데요.

일각에선 홍상수가 어머니인 고 전옥숙 여사에게 1200억원 가량의 유산을 물려받았다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 홍상수의 막대한 재산을 노린 김민희의 큰 그림이 아니냐는 것입니다.

홍상수는 첫 여성 영화 제작자이자 일본 후지TV의 한국 지사장이었던 어머니로부터 막대한 유산을 받았다고 알려졌지만 알고보니 이는 모두 루머였으며 홍상수의 아내마저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던 내용입니다.

결과적으로 김민희는 홍상수와의 사랑, 그 하나에 빠져 지금같은 삶을 살고 있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과거 김민희의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를 좋아했던 팬들은 피폐해진 김민희의 상태를 두고 안타까워했습니다.

하지만 한 가정을 파탄대고 가정 있는 남자와의 사랑을 택한 김민희, 그리고 가정을 내팽개치고 젊은 여배우와 사랑을 공공연히 자랑한 홍상수, 두사람 모두 책임을 져야한다는 반응이 지배적입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정말 심각하네…” 기러기 아빠 생활중인 정형돈이 급속도로 건강이 나빠진 충격적인 이유

“한 때 잘나갔는데…” 개그맨 이혁재 왜 방송에 안나오나 했더니 충격적인 근황이 공개 되었다.

“적당히 좀 해라…” 방송 중 출연자들에게 개념 없이 굴어 유재석에게 손절 당한 개념 없는 남자 연예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