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띠는 내년에 무조건 로또 사세요” 2023만 숨만 쉬어도 재물운이 가득 들어오는 행운의 띠

오늘은 2023년 무조건 로또를 구매해야 하는 행운의 띠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띠 중에 여러 나이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BEST는 공동1등으로 57, 33 신미생 정미생 분들인데요.

57에 정미생 분들은 앓던 이가 빠지는 형국으로 벌려 놓은 건 많은데 수습이 안돼서 이때까지 2~3년 힘드셨던 것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됩니다.

아픈 이를 갖고 있는 것도 빼는 것이 훨씬 낫듯이 내가 뺄 수 있다고 해서 뺄 수 있던 것이 아닌 상황들이 정리가 됩니다.

공동 1등인 신미생은 어른 되느라 고생을 많이 해서 타 지역으로 가신 분들도 많고 내 직업이 아닌 다른 직업도 많이 하시고 모진 일도 많이 하셨을거라 생각하는데요.

올해는 나쁘지 않은 해후년 이었지만 아팠던 여파가 쭉 오는 바람에 올해까지 조금 재미가 없으셨을 텐데 다행히 올해 많이 정리들을 하셔서 내년부터 이름을 펼칠 수 있는 운기가 들어옵니다.

직장 자리에도 내 자리가 있고 결혼운 연애운 까지 들어와서 조금 안착이 될 수 있는 해후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45에 기미생 분들은 4 땡 넘기느라 애 많이 쓰셨습니다. 섯다나 이런 노름에서는 4땡이 좋지만 나이로선 4땡이 좋지는 않은데요.

그래서 지금 45 되시는 이 나이에는 이제 다져 지는 시기가 되어 가며 그래서 돈을 벌거나 돈을 벌 수 있게 금 뭔가 잡히거나 운기가 도는 시기 입니다.

또한 사업을 하시는 45에 기미생 분들은 이걸 엎을까 말까 올해까지 고민이 많으셨을텐데 이래도 못 얻고 저래도 못 얻고 해서 내년까지만 한 번 해보자는 분들은 희망을 가지셔도 됩니다.

돼지띠 중에 여러 나이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 BEST는29 을해생과 65 기해생 분들 입니다.

29 을해생의 분들은 합격의 운이 들어옵니다. 공무원시험 자격증 라이선스를 딸 수 있는 해후년이 되고 노력에 결실을 맺을 수 있는 해가 됩니다.

남자 여자 떠나서 을해생분들은 너무 아프고 눈물 났기 때문에 내년에 조금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65 기해생분들은 악착같이 살아서 내 거를 지키려고 애 많이 쓰셨는데 저절로 숨만 쉬어도 돈이 들어올 수 있는 시기로 뿌려 놓은 것을 거두는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쥐띠는 삼재로 대박이라 말하긴 그렇지만 운기가 나쁘지 않으며 지름길로 갈 수 있는 시기 입니다. 빨리 가려면 고속도로로 가야하지만 어느 날은 구길이 좋을 때가 있습니다.

28에 병자생 40에 갑자생 52에 임자생 64에 경자생은 다른 것은 다 필요 없고 지키기만 잘하셔도 내년에 가만히 앉아서 돈을 버는 형국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