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모가 타짜까지 섭외했었다…” 도박중독으로 30억 날리고 병원에서 객사한 딸에 정신까지 잃었던 충격적인 남자 연예인

방송인들이 가장 괴로운 순간은 자신의 감정과 상관없이 웃어야 할 때라고 합니다.

코미디언 배영만도 카메라 앞에서는 감춰야만 했던 아픔을 고백해 많은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KBS <아침마당>에 출연해 23년 전 셋째 딸을 잃은 슬픈 과거를 털어놓았습니다.

아침 행사 중 딸이 죽었다는 연락을 받고 병원으로 달려갔던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세 곳의 병원을 전전하다 죽어서 왔다는 말에 무너질 수밖에 없었다는데요. 의사를 붙잡고 전 재산을 줄 테니 살려만 달라고 애원했다는 이야기에 시청자들도 애통함을 쏟아냈습니다.

그 이후 우울증을 겪었다는 배영만은 5년 동안 정신 나간 사람처럼 살았다며 털어놓았습니다.

시간이 흘러 우울증에서 벗어날 때 쯤 코로나가 터져 더 상황이 힘들어졌다고 합니다. 이어 아무와도 말도 안 하고 밥도 먹지 않았다며 심각했던 상황을 고백했습니다.

다행히도 상황이 풀려 하나 둘 들어오는 행사에 조금씩 우울증을 극복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오랫동안 자신을 괴롭혀 왔던 우울증에서 벗어날 방법은 없는지 답답함을 호소해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1983년 MBC 개그 콘테스트에 입상하며 데뷔한 그는 ‘참나 왜그러냐고요’ ‘맞다고요’ 등 다양한 유행어를 선보이며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그런 그가 남들에게 말 하지 못할 고통을 수십 년째 이어간다는 고백에 시청자들은 놀라게 했습니다.

사실 그는 도박 중독부터 암 투병까지 적지 않은 인생의 시련을 겪어 왔습니다.

전성기 시절 재미로 시작한 도박으로 전 재산을 날리게 되었고 출산이 임박한 아내를 두고도 도박에 빠질 정도로 심각한 상황까지 갔습니다.

그는 장모님 덕분에 도박 중독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의 앞에 직접 타짜를 섭외해 도박을 하면 왜 돈을 잃을 수밖에 없는지 깨닫게 해주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미 3억 원의 돈을 잃은 후였죠.

하지만 그의 시련은 여기서 끝나지 않는데요.

어느 날 목소리가 안 나와 병원에 가보니 후두암 말기 판정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행히도 수술이 잘 됐고 15년 동안 암이 진행되지 않아 완치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는 고난과 역경이 없는 삶은 없다며 그저 감사한 마음으로 살면 세상이 바뀌게 된다고 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습니다.

많은 역경을 딛고 일어섰던 것처럼 우울증을 극복하고 다시 일어나 건강한 웃음을 주기를 바랍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월세사는 분들은 꼭 환급금 받아가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