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웃집에 초대를 받은 신혼부부, 하지만 남편은 다음 날 이웃집에 찾아가 무릎을 꿇고 눈물을 흘리며 용서를 빌어야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이웃 아주머니의 커피 한 잔 하자는 초대에 이제 갓 결혼한 아내는 이웃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어서 와요 새댁. 집에 혼자 있으면 심심하잖아요. 그래서 커피한 잔 하면서 얼굴도 익히자고 오라 했어. 커피 타서 올 동안 볼건 없지만 집 구경하고 있어요 “

집안으로 들어간 아내는 우연히 안방 화장대에 놓인 커다란 진주반지를 보게 되었습니다.

얼른 반지를 주머니에 집어 넣었습니다.

다음날 오후쯤. 아주머니가 집으로 찿아 왔습니다. 그리고 바락바락 진주 반지를 내어 놓으라고 소리를 쳤습니다. 고함소리에 동네 사람은 좋은 구경났다면서 하나 둘 모여 들었습니다.

“안방에 들어온 사람은 새댁밖에는 없는데도 거짓말이야?”

아내는 아니라고 말하고 아주머니는 새댁뿐이라며 내어 놓어라 소리 쳤습니다. 아내가 끝까지 훔치지 않았다고 우기자 아주머니는 경찰을 불렀습니다.

마침 퇴근하고 돌아온 남편이 그 상황을 보게 되었습니다.

“새댁이 분명히 가져갔다니까요? 이제 갓 결혼한 사람이 이래서야 되겠어요? 빨리 달라니까”

“내 아내는 그럴 사람이 절대 아닙니다. 왜 내 아내에게 누명을 쒸우는 겁니까? 다시 찾아보세요. 억지부리지 말고” 남편은 모두 돌아가라며 단호하게 말을 하였습니다.

남편은 아내보고 안정을 취하라며 침대에 눕혔습니다. 아내가 잠이 들자 화장대 서랍을 열어 그 반지를 들고 조용히 옆집을 찾아갔습니다.

그리고 남편은 무릎을 끓고 용서를 구했습니다.

“제 아내가 한 순간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큰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제가 아내대신 사과를 드립니다 용서해 주세요. 아내 잘못이 제 잘못입니다.부부는 한몸이니까요. 제발 용서해 주십시요”

남편이 무릎 꿇은 모습을 본 아내는 미안함에 눈물을 흘렸습니다. 남편의 강한 믿음과 깊은 사랑에 양심의 가책을 느낀 아내는 다음날 아주머니를 찾아갔습니다. 그리고 잘못했다며 눈물을 흘리며 깊이 사죄를 하였습니다.

아주머니는 아내의 손을 잡으며, “새댁이 부럽네요. 그런 남편이 있어서. 행복하게 잘 살아요”

남편의 진실한 사랑과 큰 사랑이 아내를 반성하게 하고 아주머니의 용서를 받았으니 상대방을 배려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우면서도 쉬운일인지…

용서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용서하면 나 자신외에 여러사람이 편해지는 상황도 만들수 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월세사는 분들은 꼭 환급금 받아가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