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먹을 쥐었을 때 ‘이렇게’ 쥐었다면 남에게 인정을 받고 있다는 뜻입니다.” 주먹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손”은 당신의 심리 상태를 파악하기 쉬운 부위 중 하나입니다.  주먹을 쥐는 방법에 따라 당신의 진짜 성격을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의 테스트 바로 시작합니다.

자연스럽게 의식하지 말고 주먹을 한번 쥐어보세요!

10초를 세어보겠습니다.

모두 고르셨나요 ? 지금 바로 결과를 공개합니다!


A번 주먹을 쥔 당신은 활동적인 사람으로 언제나 새로운 취미를 찾길 바라며 유용한 정보를 알기 위해 발로 뛰는 사람입니다.  스마트폰이나 방송을 보는 시간을 아까워합니다. 또한, 당신은 타인에게 친절과 배려를 베푸는 심성이 타고났습니다. 당신의 온화한 언행이 주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며 당신을 신뢰하게 만들어줍니다.

B번 주먹을 쥔 당신은 똑똑하지만 새로운 사람을 사귀는 것을 어려워합니다. 당신은 친구에게 당신의 무뚝뚝하고 냉정한 면이 있다는 것을 숨기고 있으며, 당신의 친한 친구는 당신의 진짜 성격을 알지 못합니다.

문제가 생기면 금방 파악하고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내며 임기응변이 뛰어난 당신! 다른 사람의 짐도 나눠 들 수 있는 따듯한 마음을 가졌기에 주변 사람들에게 존경받고 있습니다.

C번 주먹을 쥔 당신은 주관이 뚜렷한 유형입니다. 매우 냉철하며 노력파인 당신은 본인의 능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거친 길로 가는 것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가끔은 안정적인 선택을 할 때 도 있습니다.

남에게 인정받길 바라는 당신은 자신이 한 일을 생색내는 스타일입니다. 주변 사람들은 당신의 도움으로 어려운 일이 생겨도 쉽게 이겨낼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성공하려면 혼자만의 힘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조언과 도움을 구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D번 주먹을 쥔 당신은 차분하며 재주가 많은 유형입니다. 아이디어 뱅크가 따로 없을 정도로 아이디어가 끊임없이 떠오릅니다. 항상 주위의 모든 것을 궁금해하며 관찰하는 것을 좋아하는 당신!

때론 주의가 산만하다는 이야기를 듣기도 하지만 모르는 것이 없기에 사람들은 당신과의 상담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이성과의 관계에서는 소극적이기 때문에 자신을 리드해주는 이성과 잘 맞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