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마음은 진심이에요…” 트로트 동료 가수에서 부부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박서진 요요미 커플의 깜짝 발표

‘살림남’이 박서진, 이태곤의 일상을 전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 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이태곤의 일상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이날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6.2%를 기록했으며, 특히 박서진이 요 요미에게 집을 소개해주는 장면이 8.7%의 최고 시청률을 나타냈다. ‘살림남’은 전주보다 상승한 시청률 수치로 토요 전체 예능 1위를 차지했다.
박서진은 건어물 가게에서 일손을 돕다가 손가
락 인대가 끊어져 깁스를 했다.

동생 박효정은 하루아침에 수술까지 한 오빠를 보며 놀랐고 박서진은 다친 손가락의 인대가 15%밖에 안 남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박효정은 걱정스러운 마음으로 잔소리를 하다가도 이내 손이 불편한 오빠를 위해 밀착 케어에 나섰다.
박효정은 오빠 몰래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앞서 구례 산수유 축제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가수 요 요미를 초대한 것. 박효정은 시장에서 요요미를 만나 박서진의 몸보신을 위한 보양식 재료를 사 면서 한층 친해졌고 둘은 집으로 향했다.

박서진은 깜짝 방문한 요요미를 보자 너무 놀라 그대로 굳었다. 이를 지켜본 박효정은 “그동안 오빠에게 늘 당했는데 오늘은 뭔가 통쾌한 느낌 도 들고 행복했다”고 밝혔고 박서진의 빨개진 귀 를 보며 즐거워했다.
박효정과 요요미는 함께 보양식 만들기에 나섰 고 재료 손질을 끝낸 요요미는 박서진과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요요미는 타지 생활로 외로움을 겪는 박효정의 마음을 깊이 공감했고 서진에게 ” 효정이가 오빠 생각을 많이 하는 것 같다”라고 대신 마음을 전했다.
이후 두 사람은 가수로서 공감대를 형성하며 속 깊은 대화를 나눈 뒤 다같이 식사를 했다. 또한 박서진의 안부를 묻기 위해 전화 온 부모님과 통 화까지 하며 한층 가까워졌다. 박서진 부모님은 요요미에게 삼천포로 한번 내려오라고 했다.


이태곤은 참돔 대물 출현 소식에 경남 고성으로 제작진까지 즉흥 소환 후 바다낚시에 나섰다. 그 러나 참돔이 잡히지 않자 “큰일 났다. 다 같이 고 생했는데 결과가 없으면 이대로 (분량이) 날아간 다. (제작진을) 괜히 불렀나 싶다”라며 걱정했다.
그러나 배 철수 직전 60cm 참돔을 낚았고 이태 곤은 “어떻게 이럴 수 있는지 하늘에 감사했다. 목표한 대로 이룰 수 있게 해줘서 너무 좋았다” 라고 뜻깊은 소감을 전했다.
이후 이태곤은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을 위해 요
리를 시작했다. 이태곤은 직접 손질하고 해체한 자연산 참돔으로 참돔 숯불구이, 참돔 머리 튀김, 자연산 참돔회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식사를 하던 중 이태곤은 “5월에 일주일간 홍콩 에 갈 예정”이라고 여행 계획을 밝히며 제작진이 원한다면 따라 와도 좋다고 전했다.

이어 이태곤 은 제작비를 걱정하는 제작진을 위해 KBS 사장 에게 곧바로 영상 편지를 띄우며 “분량을 많이
찍어오겠다”고 해외 촬영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이에 홍콩에서의 촬영이 성사될지 기대감을 모
았다.
벌써 혼삿길 열렸다
‘살림남’ 박서진 가족들이 귀여운 요요미의 등장
에 큰 관심을 보인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박서진 가족의 봄 소
풍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구례 산수유축제 공연의 엔딩을 장식하게
된 박서진은 일과 가족 나들이를 병행하며 행복 한 시간을 보낸다. 박서진 남매와 부모님이 함께 한 첫 가족사진 촬영부터 9단 도시락 먹방까지 소소하지만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이때 ‘장구의 신’ 박서진은 아이스박스, 숟가락으로 신명나는 장구 퍼포먼스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박서진의 공연을 보기 위해 전국에서
1천200여 명의 팬들이 대형버스 약 30대를 타고
와 감탄을 자아낸다.
박서진은 자신을 보러 와준 팬들의 버스에 하나
하나 탑승해 고마움을 전한다. 이어 한 포털사이
트의 박서진 팬덤 랭킹이 임영웅의 뒤를 이은 2
위라고 알려져 1세대 아이돌 은지원도 “대단하다
“며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이 가운데 박서진의 부모님은 단둘이 축제장을
구경하며 데이트를 즐긴다.

기분 좋은 데이트를 만끽하던 중 부모님은 “나들
이 나온 김에 장수사진(영정사진 찍자. 애들한테
찍자고 하면 불편해 할 테니 모르게 찍자”라며 서로의 사진을 찍는다. 스튜디오에서 이 사실을 뒤늦게 알게된 박서진은 눈물을 펑펑 흘린다.
이후 공연을 앞둔 박서진의 대기실에 ‘리틀 혜은
이’로 불리는 가수 요요미가 찾아온다.
예의 바르고 귀여운 요요미의 모습에 박서진 동
생 박효정은 “새언니 감이네. 올케언니라고 부르 면 되나”라고 말하고, 부모님 또한 “우리 며느리 삼아도 될까”라고 김칫국을 마셔 분위기가 묘해 진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