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다시보게 되네….” <골목식당> 백종원이 자영업자들에게 한 행동, 셰프들이 백종원을 사기꾼이라고 불러도 계속해서 방송을 하는 이유

어느날 갑자기 나타난 사람..

연예인 누구랑 결혼을 해서 알게 되었던 요식업대표 백종원..

처음엔 그사람이 누구인지 인기를 장담할 수 없었습니다. 어느 TV프로그램에 나와 음식에 얼마나 많은 설탕을 넣었는지 슈가보이라는 별명이 붙었습니다.

맛을 설탕으로 내는니, 어쩌니 사람들이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메스컴을 타더니 프랜차이즈 지점이 늘어나면서 더욱 반감을 가지는 사람들도 생겼습니다.

대기업 프렌차이즈가 골목상권을 몰락시킨다는 인식도 대단하였습니다.

하지만, 메스컴에서 보여준 인간 백종원을 본 사람들은 그를 신뢰하기시작하였습니다.

TV에 나와 그가 만드는 음식들은 남자들도 앞치마를 두르게 할 수 있는 손쉬우면서도 누구나 만들 수 있는 간단한 요리를 만들기도하였습니다.

요식업을 하기 전 여러나라를 돌며 사업에 필요한 음식들을 연구하였으며, 본인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아낌없이 가르쳐 줄려고도 하고 식당영업이 어려운 사람들에게는 같이 메뉴개발을 도우기도 하였습니다.

또 방송을 통해 드러난 그의 인성은 생각외로 확고하였습니다. 방송에서 자기 잇속만 챙기는 업자의 모습이 아니라, 진심으로 사람을 대하는 모습을 보여 주었습니다.

할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따뜻하면서도 확실함을 , 적당히 돈만 따르는 사람에게는 화를 내기도 하였습니다.

처음 인연을 맺었던 사람들과는 계속 연락하면서 필요한것이 있다면 물심양면 도와준다는 사실도 사람들에게 알려졌습니다.

사람들은 그를 더욱 신뢰하였습니다. 어느 비평가가 본인에 대해 비판을 하여도 비난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비평가이니 당연히 비판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내 음식이 세발자전거라면 셰프들은 사이클 선수다. 자전거박사들이 볼땐 내가 사기꾼처럼 보일 수 있다. 자전거를 보급화하는 것처럼 요리도 보급화하고 싶을 뿐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대중의 호감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는 인성이 좋고 합리적이 사람이다라고 사람들이 말을 하였습니다.

여전히 처음과 마찬가지로 꾸준히 그 자리에서 자기 역할에 최선을 다하여 주기를 바랄뿐입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올해 건강검진 꼭 받으세요! 2024 건강검진 간편 조회 및 기간, 싸게받는 방법 총정리

👉 2024년 연말정산 환급금 꼭 받으세요! 간편 연말정산 환급금 조회 바로가기

👉월세사는 분들은 꼭 환급금 받아가세요! 무주택자 월세환급제도 신청방법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 정부에서 당뇨, 고혈압 환자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생활실처지원금제 신청방법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운전자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착한운전 마일리지제도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