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재벌집 막내아들 맞네…” 송중기가 영국인 여자친구에게 선물한 런던 저택의 입이 떡 벌어지는 놀라운 가격

현재 송중기는 한남동 고급주택 ‘나인원 한남’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이 입주한 것으로 유명세를 탄 이곳은 70평대가 90억원대에 거래되는 고급 거주지입니다. 최근 송중기는 드라마 활동을 마치고 여자친구와 함께 나인원 한남에서 동거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든 그의 연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영국 출신 배우로 아버지와 함께 런던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유년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의 어린시절 기억을 지켜주고 싶어서였을까요.

최근 <재벌집 막내아들>을 성공리에 종영한 송중기가 부동산 중개인을 통해 런던 저택의 매물들을 살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구입하려는 저택이 여자친구 부모님 댁에서 멀지 않은 지역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며 송중기 또한 런던으로 떠나는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돌고 있습니다.

과연 그가 영국 부동산을 매입하려는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요. 송중기는 지난 2016년 이태원의 토지와 주택을 백억원에 구입했습니다. 집을 사고 1년 뒤 송혜교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의 신혼집이 될 뻔했던 이태원 저택은 2년뒤 이혼으로 무산되고 말았습니다.

바로 다음해 송중기가 저택을 철거하며 이곳은 빈 땅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해당 부지의 가격이 공시지가 46억원에서 67억원으로 뛰며 3년만에 송중기는 20억원 이상의 시세차익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최근 송중기가 이태원 땅을 팔고 런던에 새 집을 매입하려 움직이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가 뜬금없이 왜 영국으로 눈을 옮겼는지 의아해하던 부동산 업자들도 새 여자친구 소식에 고개를 끄덕였다고 합니다.

송중기의 새로운 애인인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런던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유년 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친구들과 잘 어울리고 행복했던 기억뿐인 런던과는 달리 이탈이아에서는 다른 언어와 낯선 환경때문에 많이 힘들어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점차 적응되기는 했지만 아버지의 고향인 런던만큼 이탈리아가 편안해지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사업 때문에 이사를 자주 다니느라 한군데에 뿌리 내리고 사는 삶을 동경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그녀는 이제 런던에서 무려 12시간이나 비행해야 하는 한군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습니다. 이런 여자친구의 향수병을 걱정했는지 송중기는 런던의 저택을 매입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업자들에 따르면 부동산 시장이 크게 위축돼 연예인들도 모두 거래를 멈춘 상황이라고 합니다. 다들 더 좋은 가격에 부동산을 팔 수 있는 시기를 기다리고 있는 분위기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송중기는 조금이라도 빨리 런던에 집을 구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가 매입을 앞둔 곳은 팝스타 저스틴비버의 월세집과 멀지 않은 곳으로 알려지며 가격에 대한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스틴비버가 머무는 런던 월세집은 방이 15개에 수영장, 테니스장, 사우나, 홈시네마 등을 갖추고 있는 대저택입니다.

철통같은 보안으로 사생활이 보호되는 이 집은 월세만 1억 5천만원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송중기가 매입하려는 집은 저스틴비버의 저택보다는 소규모인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920년대 준공된 고저택으로 런던 북부의 비숍스 애비뉴 지역이라는 점만 언론에 알려졌습니다. 비숍스 애비뉴는 억만장자들이 모여 살기로 유명한 부촌입니다. 영국의 거대 설탕 제조업자가 지은 이 주택은 여러 차례 리노베이션을 거쳐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됐습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많은 팬들은 송중기가 연예계 활동을 잠정 은퇴하고 영국으로 떠나는 것이 아니냐고 우려하고 있는데요. 결혼을 하게 된다면 가정에 충실하는 것도 좋지만 배우 송중기의 모습을 앞으로도 꾸준히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대체 뭘 그리 잘못했길래…” 박재범이 모든 활동을 중단할 정도로 만들어 버린 박진영이 박재범에게 저질렀던 충격적인 만행

“너무 안타깝네…” 최근 신장이 다 망가져 신장투석을 받고 있는 안타깝고 충격적인 이수근 아내 근황

“어쩐지 모를리가 없지…” 50억대 미정산 피해 입은 이승기가 결국 스승 이선희를 고소하겠다고 선언한 충격적인 이유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