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돈이 잘 모이지 않는다면 꼭 따라해보세요!” 500원 짜리 동전 2개로 재물운 왕창들어오게 만드는 초대박 비방법

평소 건강과 재물운이 좋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건강운과 재물운을 올려 주는 초대박 비방법을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한번만 해도 운이 점점 좋아지는데요. 동전 2개로 간단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동전 2개만 있으면 됩니다.” 재물운과 건강운을 올려주는 초대박 비방법

먼저 필요한 것은 500원짜리 동전 또는 100원짜리 동전 2개와 접착제가 필요한데요. 건강이 좋지 않다면 500원짜리, 집안에 구설, 송사가 많은 경우엔 100원짜리를 준비해 주시길 바랍니다.

동전의 그림과 숫자, 양면 중 그림이 보이지 않게 8자 모양을 만듭니다. 그런 다음 현관문 안쪽으로 동전을 붙이시면 되는데요. 위와 같은 모양으로 붙여주시면 됩니다.

500원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건강과 손님들이 많이 오고 귀인을 만날 수 있고 재물운이 올라가게 됩니다. 100원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집안이 시끄럽거나 구설수 등을 잠재우고 집안에 평온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잘 선택하셔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붙여놓은 동전이 사람의 손을 탈 수 가 있으니 그 위에 종이나 그림으로 가려 놓는 것이 좋습니다. 원하는 바가 이뤄지면 그 때 동전을 떼주셔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백련당

에를들어 관재, 구설수가 조용해졌다면 100원짜리 동전을 뗀 후 재물운과 귀인운이 올라가는 500원짜리 동전을 붙여주시면 됩니다. 단 주의하셔야 할 점은 100원과 500원을 동시에 비방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