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필 최근 박서진에 분로 폭발!”이제 이별할 때가 된 것 같다”..

미스터로또의 김용필과 재하가 무릎을 꿇었습니다.

TV 조선은 미스터로또를 두 번째 특집으로 소개합니다.

트롯 프린스 김수찬 트롯 여신 소유 및 트롯 요정 전유진 그리고 감성거인 황민호가 고정 멤버들을 위협하는 용병으로 출격하여 탑칠과 팽팽한 노래 대결을 선보일 것입니다.

이러한 황금 라인업은 시청자들의 흥을 극대화시킬 것으로 기대됩니다.

저번 주 미스터로또에서는 황금기사단이 탑 칠에게 한 라운드를 제외하고 모두 패배했습니다.

이에 박서진 단장은 긴급회의를 소집하며 우리가 이별할 때가 온 것 같다라며 반 고정의 김용필과 재하를 긴장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황금 라인업이 등장하더라도 김용필과 재하는 여전히 긴장하여 무릎을 꿇게 되었습니다.

김용필은 심지어 내 이유는 박서진 단장이다라는 말로 박서진의 관심을 사려고 애썼습니다.

한편, 사연패의 위기에 처한 진혜성은 김용필과 박지현에 이어 연패 클럽의 1원이 되었습니다.

이 상황은 진해성에게 뜻밖의 굴욕을 가져왔습니다.

과거에는 김수찬과 치열한 경쟁을 벌인 적이 있는데, 경쟁 이후로 진해성은 슬럼프에 빠진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수찬은 진해성에 대한 복수의 의미를 내세우며 라이벌을 긴장시킵니다.

이 두 사람의 대결은 미스터로또의 큰 관심사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더불어 고급스러운 선율 속에서 아름다운 위로를 전하는 국민 가수 박서진의 뛰어난 무대가 미스터 로또에서 또 한 번 빛을 발휘했습니다.

이어지는 8월 17일 방송되는 TV 조선 미스터로또는 두 번째 특집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트롯 프린스 김수찬 트롯 여신 소유미 트롯 요정 전유진 그리고 감성거인 황민호가 고정 멤버들에 맞서 문병으로 나와 탑칠과의 열 뛴 대결을 펼칠 예정입니다.

지난주에 미스터로또에서 황금기사단은 탑칠 중 한 라운드를 제외하고 모두 패배했습니다.

결국 박서진 단장은 긴급 회의를 소집하게 되었는데 자리에서 그는 우리가 이별을 고려해야 할 때가 온 것 같아라고 말하며 반고정 재하와 김용필을 긴장하게 만들었고 그의 야심찬 태도가 드러났습니다.

이에 따라 미스터로또의 고정 멤버들도 황금 라인업의 등장으로 인해 김용필과 제하는 긴장하게 되었습니다.

이 긴장은 박서진의 말에 의해 더욱 고조되었는데 김용필과 제안은 박서진이 말하는 대로 무릎을 꿇게 되면서 현장은 긴장의 공기로 가득 차게 되었습니다.

한편, 위기에 처한 진해성과 김수찬은 연패 클럽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한때 무패의 남자였던 그들은 이제는 사연패를 기록하며 굴욕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김수찬과 진해성은 이전의 대환장 난투극을 벌인 사이였는데 이것이 무척 상징적인 상황으로 그들의 운명을 뒤바꾸게 됐습니다.

이에 따라 김수찬은 그날의 참사를 회상하며 진혜성에게 복수의 의지를 품게 되는데요.

박서진을 만난 상인들은 친근하게 그를 맞이했습니다.

초등학교 때부터 단골이던 김밥집 할머니는 박서진을 동네 총각이라고 불렀습니다.

영상에서는 박서진이 부모님께 드릴 말복 보양식을 만들기 위해 건어물 가게에서 재료를 구매하러 시장에 방문했습니다.

폭염이 내린 날씨에도 야외에서 가마솥 해신탕을 만들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온 가수 중에 박서진만큼의 이야기가 있을까요? 그의 군대 소식은 뜻밖의 충격이었습니다. 어린 시절 트로트 신동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서진은 어려운 경에서도 가수로 데뷔에 성공했습니다.

트로트 가수다 등의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창구의 신이라는 별명도 얻었죠.

미스터트롯 출연을 통해 인지도를 더욱 새로운 팬들을 모았습니다.

지금은 더 이상 바라는 것이 없을 만큼 행복한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롤모델이었던 나훈아가 작사 한 곡 제안으로 박서진은 큰 행복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일부 팬들은 그의 소식 대해 항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박서진의 군대 소식은 계속해서 들려오고 있으며 팬들은 걱정이 이만저만의 것이 아님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박서진은 1995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27세입니다.

내년에는 현행 병역법상 군대에 가야 하는 나이가 될 것입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박서진은 돈 없고 빽 없는 무명가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가수라면 누구나 꿈꾸는 무대로 여겨졌던 내일은 미스터 트롯 시즌 일에 출전하지 않았습니다.

작은 실수조차 선배들에게 배려하는 마음 때문에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도 자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마음과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았습니다.

이제서야 미스터 트롯 시즌이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박서진은 누구와도 경쟁하지 않는 프로그램인 가요? 문화 전국 노래자랑과 지역을 돌아다니며 어르신들에게 콘서트를 열기까지 힘든 길을 걸었습니다.

이런 힘들고도 평범하지 않은 여정을 통해 박서진은 본인의 인생을 살아왔습니다.

그러나 그의 아버지가 당뇨와 갑상선암으로 돌아가신 안타까운 가정사 그리고 그로 인해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어부 일을 했던 그의 세월들을 뒤로 한 채 군대에 가야 한다면, 팬으로서는 안쓰럽게 느껴집니다.

물론 해결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 병무청에서 특별사유를 인정받을 경우 만 세 살까지 병역을 연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방법은 어렵지만 가능한 길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김호중처럼 논란을 빚지 않고 군대를 미룰 수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로, 군대를 갈 시간이 충분하다면 이러한 논란을 피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김호중의 경우에도 119 구급차를 타고 병원 응급실에 도착한 후 입소를 연기한 사례가 있었지만 이로 인해 논란이 생겼던 것과 달리 조용히 이때 할 수 있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마무리하면 박서진의 노력과 마음을 이해하고 그의 선택을 응원하는 팬들이 많을 것입니다.

어떤 선택을 하든 그의 인생에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하지만 역시 논란을 안고 입대한 만큼 박서진은 팬들이 떠날까 걱정하며 오열할 정도로 마음고생 그래도 그의 무사한 입대를 기원하며 부양가족이 없는 경우 면제될 수 있는 제도도 있습니다.

부양가족이 없어 생계가 어려운 경우 가족의 생계를 책임지는 사람이 군입대하면 가족을 부양해야 하기 때문에 면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조건은 까다롭고 쉽지 않습니다. 박서진의 경우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는데, 부양해야 할 가족이 두 명입니다.

하지만 재혼한 가정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이 부양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 더해 가족을 더 부양하게 되어 면제를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나 최근 한 네티즌의 주장에 따르면 박서진의 군대 상황 때문에 그는 추가 합격자에서 제외되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습니다.

당시 박서진은 충격을 받아 집을 나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특히 박선주의 비난도 크게 받았습니다.

박선주는 박서진의 무대를 본 뒤 너무 힘들게 보였다고 말한 것으로 그의 무게를 느끼는 것 같았다는 평가를 내렸습니다.

이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에도 띄었고 박 선주에게 비난이 쏟아졌습니다.

물론 안성훈의 무대는 훌륭했지만, 아직도 박서진의 추가 합격자들의 실력에는 의문이 남아 있습니다.

객관적인 시선으로 봤을 때 추가 합격자들 중에는 박서진보다 실력이 떨어지는 이들도 있었습니다.

따라서 의도적으로 박서진을 탈락시킨 것이 아니라면 그들 대신 박서진을 추가 합격시키는 것이 옳은 판단이었을 겁니다.

사실 박서진이 미스터트롯에서 우승 후보로 꼽혔던 이유 중 하나는 가수 임영웅이 TV 조선 미스터트롯에 출전한 초반에 그를 지원한 팬으로 박서진이 그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왔던 것입니다.

이는 미스터트롯 시청자라면 잘 알고 있는 사실 입니다.

또한 박서진은 장구라는 특이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강력한 팬덤을 형성한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는 이미 미스터트롯 방송 이전에도 포털사이트 팬카페에서 대형 아이돌 그룹들과 선두를 다투며 전국 노래자랑 같은 프로그램에서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박서진의 무대는 이미 유명했고 미스터트롯이 시작되기 전부터 이미 그의 이름을 알고 있는 이들도 많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서진이 하차한 후에도 추가 합격자 기준이 왜 공개되지 않았는지는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이에 대한 시청자들의 불만이 이어지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 소식을 들은 선배 가수들 역시 분노하며 특히 나훈아는 자신의 곡을 선물로 주어 박서진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