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서로 부담스럽다.” 유재석이 강호동과 방송을 같이하지 않는 이유를 공개하자 모두가 경악했다.

국민 MC유재석이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유튜브 영상에서 강호동에 관한 언급을 하여 이들을 향한 누리꾼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습니다. 이에 유재석과 강호동의 첫만남과 현재 관계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습니다.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인 강호동은 대한민국의 전 씨름 선수이자 방송인으로 1988년 씨름 선수로 데뷔, 1993년에는 MBC 특채 4기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예능인 최초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대상 수상자이며, 최초로 지상파 3사 연예대상 그랜드슬램을 달성했습니다.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인 유재석은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MC, 방송인으로 1991년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했습니다.

대한민국 방송계 역사에 전무후무한 19회 대상 수상을 기록하였고 강호동과 함께 지상파 방송 3사와 백상예술대상에서 모두 대상을 수상해 이른바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단 2명의 예능인입니다.

이 둘은 전성기 시절 ‘X맨’, ‘쿵쿵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많은 사랑과 인기를 얻었는데 함께 출연해서 인기를 얻은 만큼 우정도 돈득했습니다.

강호동에 따르면 자신의 아내는 유재석과 2:2 소개팅 도중 만난 상대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당시 강호동은 유재석과 자주 놀러다녔는데 강호동이 타인과 사적으로 연락처를 거의 주고받지 않던 시절임을 생각하면 둘이 절친임을 알 수 있습니다.

2005년과 2006년에 2년 연속으로 당시 정선희가 진행하던 ‘정오의 희망곡’ 신년 특집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거기서 풀어놓은 이야기를 참고로 둘이 상당히 붙어다녔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강호동이 수상스키를 탈 때나 언론 인터뷰 자리에도 유재석을 데리고 다녔으며 아침에 영덕 대게 삶아놨으니 유재석에게 집에 와서 아침 먹으라고 부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이들은 2007년 방송된 SBS ‘X맨’을 끝으로 각자 무대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러나 강호동과 유재석이 메인 MC가 된 뒤 방송에 함께 출연하지 않아 여러 차례 불화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의 사이가 틀어진것은 아닌 거 같았는데 강호동이 출연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그들의 만날 수 없는 이유가 간접적으로 밝혀졌습니다.

2022년 9월 10일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는 이수지, 츄, 최예나가 게스트로 출했으며 방송에서 최예나는 자신의 근황을 전하며 MZ 감성이 된 2g폰을 꺼냈는데 이를 본 김희철은 “강호동이랑 유재석 형이랑 왜 둘이 방송 안 하는지 아냐”고 물으며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이에 “옛날 ‘쿵쿵따’에서 휴대전화 안테나로 평생 맞기 내기를 해서 (강호동이 지는 바람에) 유재석 형과 마주치면 이거 맨날 맞아야 해서 둘이 방송 못 한다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강호동은 이에 반박 없이 그저 아픈 척 연기를 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이로부터 1년 뒤인 2023년 유재석이 강호동과의 관계를 직접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3년 3월 21일 유튜브 채널 ‘뜬뜬’에는 ‘봄맞이는 핑계고’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유재석이 진행 중인 ‘핑계고’에는 하하, 양세찬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과거 추억을 되새기며 이야기꽃을 피우던 세 사람은 전성기를 함께 보냈으나, 정상에 오른 뒤 함께 방송하지 않고 있는 유재석, 강호동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하하는 “두 분이 방송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 ‘핑계고’에도 나올 수 있지 않냐”라고 했고, 양세찬도 “전 국민이 원하고, 궁금해한다”라고 부추겼습니다.

유재석은 “형이 부담 느낄까 봐 그런다. ‘핑계고’를 잘 모를 수도 있다”라며 걱정을 전했습니다.

그러면서도 “호동이 형이 있으면 내가 또 마음껏 까불 수 있다. 지금은 진행자 겸 전체적인 조율을 맡은 역할을 많이 하니까 호동이 형이 있으면 형이 하면 되니까 마음껏 놀 수 있다”라며 진행자로서 강호동을 극찬했습니다.

유재석은 “언젠가는 될 거다. 호동이 형이 예능을 아끼고 사랑하고 우리도 형을 좋아하지만, 형도 우리를 많이 아낀다. 하지만 형한테 이런 얘기가 부담될 수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유재석은 “형이 (말하는) 톤만 들어도 웃기잖아. 형이 매일 나를 ‘재슥아 뭐하노’라며 매일 불렀다. 집도 가깝고 거의 매일 지냈다. 아주 재밌었다”라며 과거를 떠올렸습니다.

이어 “형도 결혼하고, 나도 결혼하고. 하는 프로그램이 다르다 보니까 이게 또 한 번 모이기가 힘들다”라고 덧붙이며 안타까움을 토로했습니다.

유재석에 따르면 유재석, 강호동이 함께 출연한 프로그램은 16년 전 SBS ‘X맨’으로 알려졌는데요.

유재석은 “주변에서 만났으면 좋겠다고 해주시는 마음이 감사한데, 자리가 무거우면 서로가 부담스러워진다. 가볍게 우연히 툭 만나야 한다”라고 생각을 전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근데 둘 다 섭외하면 출연료가..ㅋㅋ”, “굳이 한 프로그램 진행하는데 유명 진행자가 두 명일 필요는 없을듯”, “두 분 케미 다시 보고싶어요”, “유튜브에서라도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