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못들고 다니게 해줄게…” 전 아내 박연수가 추가 폭로한 송종국의 충격적인 인성

[오토트리뷴=장은송 기자] 전직 축구선수 송종국의 전 아내인 박연수가 비판적인 글을 게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연수는 18일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영화 <괴물 : 네스호의 비밀>의 포스터를 공유하며 송종국을 공격하는 내용을 올렸다.

그녀는 “너는 두려움이 없는 사람인 줄 알았는데, 차단 후 자식은 훈련도 못 가게 하더니 결국 캐나다로 가는구나”라고 언급했다.

또한 “너만을 사랑하는 너, 진짜 대단해”라며 최근 송종국이 캐나다 영주권을 취득한 것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드러냈다.

송종국은 앞서 16일 방송된 MBN의 예능 프로그램 <가보자GO 3>에서 “내일모레 캐나다로 갈 예정이다. 친형이 그곳으로 이민을 갔고, 나도 영주권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그곳의 축구 시장이 괜찮아서 일단 가봐야 할 것 같다”며 “외국 생활에 대해 생각해본 적은 없지만, 이민을 하게 된다면 새로운 도전이 될 듯하다”고 이민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다.

그러나 박연수는 송종국이 양육비를 지급하지 않는다는 암시를 주었기에 그의 이민 소식에 더욱 분노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종국과 박연수는 2006년에 결혼하여 딸과 아들을 두었으며, 송종국은 두 자녀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2015년에 이혼 소식을 전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아래 복지,환급금 정보도 참고하셔서 꽁돈 꼭 찾아가세요!????????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정부에서 기름값을 지원합니다. 유류비 지원사업 바로가기

 ????당뇨, 비만 환자들 건강 보조 지원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숨겨진 보험금 미환급금 받는 방법 바로가기

????생필품 구매하면 7만원을 돌려주는 정부지원사업 바로가기

 ????잊고 있었던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5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