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김하정 기자] 프로파일러인 표창원이 가수 이찬원을 자신의 사위로 삼고 싶다는 암시를 주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2의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표창원은 아내에 대한 깊은 사랑을 표현했다.
이날 MC 붐은 과거 2016년 총선 당선 당시 공개된 표창원 부부의 키스 영상을 언급하며 “요즘에도 부인과 키스를 하시나요?”라고 물었다.
표창원은 “부부 사이인데 그게 당연한 것 아니냐”며 가장 최근에 한 키스가 “오늘 아침 출근할 때”라고 대답해 애정 어린 모습을 드러냈다.
함께 출연한 이연복 셰프는 “저도 아침에 출근하면서 키스를 하고, 퇴근 후에도 또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고 있던 이찬원은 “이런 얘기를 들으면 저도 결혼하고 싶어져요”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표창원은 이찬원에게 “사실 제 딸이 찬원 씨보다 한 살 어리다”며 은근한 제안을 했다. 이에 놀란 이찬원은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머리를 숙이며 “장인어른”이라고 너스레를 떨며 폭소를 유발했다.
표창원은 또 “제 딸이 요리를 좋아한다”고 강조하며 다시 한번 딸을 소개했고, 이찬원은 “상상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라며 얼굴이 빨개지는 모습을 보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찬원은 지난 9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그는 절친한 친구인 가수 황윤성이 이상형에 대해 질문하자 “전반적으로 저와 잘 맞는 사람이면 좋겠다. 성격이나 취미가 잘 통했으면 좋겠어요”라고 말해 화제를 모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사람 모두 요리를 좋아하는군요”, “표창원의 딸은 엄청 예쁠 것 같아요”, “장인어른이라는 말이 어색해서 얼굴이 빨개졌나 보네요”, “표창원이 이찬원을 마음에 들어 하는 것 같아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
👉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