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 뭔가 이상하더라…” 돈스파이크 오은영 앞에서 밝혔던 고민이 다시 재조명 되고 있는 소름돋는 이유

돈스파이크는 1996년 포지션의 객원 멤버로 데뷔했으며, 그는 2018년 동계올림픽 SPP부문 총괄 음악감독으로 선임됐을 정도로 음악계에서는 인정받은 실력자인데요.

가수 김범수의 담당 편곡자로 <나는 가수가>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은 후에는 <진짜사나이> <슈가맨>같은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연예계 활동의 범위를 늘려갔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그가 양손으로 고기를 뜯는 모습은 역대급 먹방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고, 이 기점으로 돈스파이크는 예능계의 라이징 스타가 됐습니다.

그는 이런 인기를 사업으로 연걸시켰는데요. 그의 먹방, 쿡방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개업한 식당은 순식간에 맛집 명단에 올랐습니다.

즉 음악계 뿐 아니라 요식업계에서도 인정받는 사업가로 자리매김 하게 된 것입니다.

이렇게 승승장구하던 돈스파이크는 얼마 전 6살 연하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알리며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기도 했습니다.

한 분야에서 인정받기도 힘든데 두 가지 분야를 섭렵한 것도 모자라 수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결혼까지 성공했습니다.

그러데 얼마 전 그의 충격적인 실체가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지난 26일 오후 9시경 서울 강남구의 한 호텔에서 돈스파이크를 체포했다고 합니다.

체포 이유는 그가 마약을 소지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경찰이 그에게서 압수한 물건의 양은 무려 30g으로 약 1천 회분에 달하는 어마어마한 양이라고 하는데요.

어쩌면 그가 직접 약물을 유통했을 수도 있다는 가능성마저 제기되고 있습니다.

한편 많은 대중들은 그에대한 실망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데요.

그는 <미우새>를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에서 차갑고 거친 인상과 반대되는 반전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시종일관 상냥하고 부드러운 모습은 일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술의 독성과 중독성을 꼬집으며 술에 관대한 우리나라의 문화를 강하게 비판하기도 했었는데요.

그러던 그가 술보다 더 중독성이 강하고 치명적인 약물에 손을 대다니 그의 선한 이미지를 너무 믿었기 때문에 더욱 충격적으로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돈스파이크와 그의 아내는 최근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수면 패턴으로 힘들다는 고민과 더불어 심각한 둘 사이의 비밀까지 솔직하게 이야기했는데요.

특히 그의 아내는 돈스파이크의 예민함이 상상 그 이상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그가 화가나면 다른 사람처럼 돌변하고 심지어 욕설을 내뱉기도 한다는 사실까지 숨김없이 밝혔습니다.

하지만 더 놀라운 사실은 따로 있었는데요, 돈스파이크가 자기 자신을 다중인격이라고 고백한 내용이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머릿속에서 4명의 인격이 대화를 하고 있다고 밝히며 각 인격의 이름을 민수, 민지, 돈스파이크, 아주바 라고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방송 직후에도 큰 이슈가 되었던 내용이 그의 체포 이후로 다시금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가 복용한 약물의 대표적인 부작용이 불면증, 심한 불안과 환청, 환각이기 때문인데요.

방송 당시 그가 새벽 5시가 넘어야 잠에 든다는 사실이 가볍게 여겨졌지만 그의 약물을 복용사실이 드러난 이상 불면증의 이유는 약물 때문이라는 생각을 안할수가 없습니다.

또한 공상과 망상이 많으며 자신의 머릿속에 4명의 인격이 존재한다는 그의 주장도 약물 부작용 중 하나인 환청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약물 부작용이 맞다면 그는 자신의 상태를 교묘하게 포장해 거짓 방송을 한 것이 됩니다. 그것도 결혼 한 지 얼마 안된 아내까지 이용해서 말입니다.

불법 약물에 손을 댄 그의 잘못된 선택은 수 많은 피해자들을 낳았습니다. 작곡가로서 그가 만든 곡의 가수들은 앞으로 돈스파이크 작사, 작곡의 곡을 쉽게 부르지 못할 것입니다.

그를 믿고 투자한 동업자들도 피해를 보는건 마찬가지 입니다.

사업의 규모가 큰 만큼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그가 벌려놓은 사업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가치의 하락은 당연한 것이고 판매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의 잘못으로 인해 가장 큰 피해를 입은 사람은 따로 있었는데요. 바로 결혼한 지 고작 3개월밖에 안된 그의 아내입니다.

한 편으로는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해야할 그가 아내를 둔 채 불법적인 일에 손을 댔다는 사실에 답답한 마음이 듭니다.

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도 상처를 안겨주었는데요. 부디 그가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뼛속깊이 반성해서 다시는 같은 잘못을 저지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Leave a Comment

5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