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고 날씬한 사람들을 보면 태생적으로 타고 났다고 생각을 하지만 태어날 때 부터 통통했던 사람들도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충분히 날씬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55kg 에서 43kg로 한달 반만에 감량을 성공한 모태 통통 유튜버의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유튜버 “윤이든” 님은 태어났을 때 부터 통통했던 모태 통통이라고 자신을 소개하였는데요. 지금까지 시도를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시도를 많이 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살이 빠지지 않아 많은 좌절을 경험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이번에는 운동 및 식단을 제대로 병행하여 한달 반만에 55kg에서 43kg로 감량을 성공하였다고 합니다.
55kg > 43kg 체중 감량 식단
처음에는 하루에 2끼만 먹었다고 하며 점심은 12시에서 2시사이에 먹으며 대부분 그릭 요거트를 먹었다고 하는데요 그릭요거트에 딸기, 씨리얼, 그래놀라, 블루베리 등을 넣어 먹었다고 합니다.
요거트는 달달해서 살이 찌지 않을까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계시지만 그릭 요거트는 일반 시중에 판매하는 요거트와 달리 당이 없는 요거트이기 때문에 살이 잘 찌지 않습니다.
또한 그녀는 샐러드와 같은 야채를 많이 섭취하였다고 하는데요. 채소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적은 양을 먹어도 쉽게 배부르게 만들어 포만감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맨처음에는 두부만을 먹는 원푸드 다이어트를 진행하려 했는데 그것은 너무 힘들었고 두부유부초밥, 밥없는 김밥, 샌드위치등을 만들어서 먹었다고 합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선 식단 뿐만 아니라 운동도 병행이 되어야 하는데요. 다이어트를 처음 하시거나 어려움을 겪는 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하여 간헐적 단식을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간헐적 단식
간헐적 단식은 일정 시간 동안 음식 섭취를 제한하여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진행하는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하는 방법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