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좀 질척대라…” 이동욱이 정색하며 질척대지 말라고 선까지 그은 여배우의 정체

데뷔 이래 큰 논란 없이 활동하다가 최근 한 커뮤니티에서 많은 관심을 받게 된 배우 이동욱 씨 그는 팬들과 프라이빗하게 소통하는 한 어플에서 자꾸 다른 연예인을 언급하며 “00오빠 사진 좀 찍 찍어달라”는 무례한 팬들의 요구에 이동욱 씨가 정색을 하며 “언젠간 한 번은 언급해야 될 문제였다”고 똑부러지게 응수했는데요.

타 배우를 언급하는 문제를 질투 정도의 유치한 감정으로 치부한 일부 팬들에게 일침을 날린 것이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배우들도 이런 고통이 있구나’, ‘성격 마음에 든다’, ‘오죽하면 저렇게 말했겠어’등의 이동욱 씨를 공감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작은 해프닝이었지만 평소 똑 부러지는 이동욱 씨에게 성격이 돋보인 이번 사태로 그가 촬영장에서 보였던 태도 역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팬들뿐만 아니라 여배우들 역시 이동욱 씨 성격에 대해 언급했다고 합니다.

최근 화제된 이동욱 씨가 팬들과 소통하는 메시지 내용 일부만 봐도 평소 그의 말투와 태도를 알 수 있습니다. 물론 텍스트만 두고 보면 다정다감한 말투는 아니기에 일부 팬들에겐 그가 더 어렵게 느껴졌을 수도 있는데요.

그와 두 작품이나 함께했던 박시연 씨 역시 이동욱 씨에게 서운함이 있었던 것인데 방송 도중 그의 성격을 언급하며 “친해지지 않을 때 잘못 보면 싸가지 없어 보이는 행동이 싫어요”라는 직설적인 발언으로 그를 폭로했습니다.

당시만 해도 박시연 씨의 발언으로 이동욱 씨에게 좋지 않은 프레임이 씌워져 커뮤니티에서 그의 성격이 좋지 않다는 식의 소문이 퍼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박시연 씨와 달리 이동욱 씨는 입장이 달랐는데요.

연상 여배우들과 호흡을 맞출 때마다 상대 배우들이 잘 챙겨줘 어려움이 없었고 본인 역시 더 친근하게 다가가 극에 몰입하기 위해 노력했다는 다른 느낌의 답변을 전한 것이었는데요.

누리꾼들은 아무리 친해서 던진 농담이었을지 몰라도 본인에게 부정적인 인식을 심어주는 박시연 씨의 발언은 이동욱 씨에게 불편하지 않았겠냐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게다가 다른 배우들이 언급한 이동욱 씨의 성격은 어느 정도 차이가 있었습니다.

함께 작품을 찍었던 배우 조보아 씨 역시 “이동욱 선배님이 리드를 잘해주시는 성격이다. 드라마 시작부터 끝까지 많이 의지하고 도움을 받았다”라며 그의 인성을 칭찬했는데요.

연상 여배우가 아닌 후배와의 만남에서 이동욱 씨는 불편할 수 있는 조보아 씨를 더 따뜻하게 배려한 듯 보입니다. 실제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비춰진 이동욱 씨는 톱스타라고 빼고 몸을 사리는 모습보단 상대 게스트들과 어우러지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었는데요.

싸가지 없다는 폭로와 달리 이동욱 씨는 오히려 작품 출연이나 연기를 위해 상대에게 본인을 낮추는 모습을 자주 보였습니다. 가장 유명한 일화가 바로 도깨비 출연 비하인드입니다.

이동욱 씨는 다른 작품 찍던 중 도깨비 제작 소식을 듣게 됐고 해당 작품에 출연이 하고 싶어 김은숙 작가를 찾아가 열정을 어필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김은숙 작가는 저승사자 역할에 이동욱 씨가 어울리지 않는다고 판단해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동욱 씨는 작가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수소문을 하다 김은숙 씨와 같은 비행기에 탔을 때 자신을 어필하며 설득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이동욱 씨는 자신의 인생 캐릭터가 된 저승사자 역할을 따낼 수 있었습니다.

이를 들은 누리꾼들은 이미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는 톱 배우가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 이 정도의 노력을 들였다는 사실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방송계에서 이동욱 씨의 대한 좋지 않은 말이 나오지 않는 이유가 역시 이런 그의 진심과 열정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최근 뜻밖의 논란에 휩싸인 이동욱 씨 그의 평소 솔직한 성격이 반영된 그를 비판하는 여론이 거의 없는 건 평소 그가 대중과 동료들에게 쌓아온 신뢰 덕분인 것 같습니다. 그의 활발한 작품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여기가 어디라고 찾아와?” 이경규가 어머니의 빈소를 찾은 강호동과 이영자를 막아선 충격적인 진짜 이유

“화장실에 쫓아오기까지 했다…” 이다해가 오지호를 손절한 충격적인 이유와 오지호가 이다해에게 저지른 만행들

“재벌들은 스케일이 다르네…” 임세령이 불륜걸린 이재용한테 한 충격적인 복수 내용, 한 때 삼성이 휘청거렸던 진짜 이유

Leave a Comment

5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