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소유진이 더본코리아 대표이자 요리연구가 남편 백종원의 술습관을 언급하자 많은 이들의 눈과 귀가 두 사람에게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3년 12월 11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알코올 지옥에는 소유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알콜러들의 아침 운동을 위해 깜짝 등장한 소유지는 운동으로 땀을 흘리며 하루를 시작한다라며 9명의 알콜러들과 모닝 필라테스에 나섰습니다.
이날 키친 드링컷 이지혜가 오 남매의 엄마라고 밝히자 깜짝 놀란 소유진은 아이가 다섯인데 음주가 어떻게 가능하냐라며 물음을 던졌습니다. 세 남매의 엄마이기도 한 소유지는 시간이 없지 않나라며 궁금해했습니다. 소유진은 6회 후 맥주 한 잔 마시는 기분을 알기에 양을 딱 정해놨다 육 퇴 후 무조건 딱 두 잔만 마신다라며 육아 퇴근 이후의 모습을 고백했습니다.
이어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을 언급하면서 술에 취한 모습을 10년 동안 단 한 번도 못 봤다. 내가 한 잔만 더 마시자고 해도 완전 칼 같다 술 절제력이 엄청나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만 42세인 소유진은 2013년 1월 19일 15살 연상 백종원과 결혼해 2014년 4월 9일 첫째, 백용희 군 2015년 9월 21일 둘째, 백서현 양 2018년 2월 8일 막내딸 백세은 양을 품에 안았습니다.
2023년 3월 10일 유튜브 채널 좋은 형의 버킷리스트에 게재된 영상에서 남편과 어떻게 만났냐라는 물음을 받은 소유진은 그때 드라마 찍고 있었는데, 심해진 선배님이 제 엄마 엄마로 나오셨다라며 오늘 떼습니다.
소유진은 한지승 감독님이랑 셋이 동갑이더라 셋이 몇 번 만나다가 딸로 나오는 유진이 한 번 소개시켜 줄까 해서 제가 그때는 엄청 화를 냈다라고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소유지는 나이 차이가 15살인데 엄마 친구를 소개해 주겠다는 거냐고 했더니, 좋은 사람인데 고깃집을 한다더라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자연스럽게 네 사람이 만나게 됐다는 소유지는 너무 재미있게 놀았다.
놀고 고기 먹고 했는데, 그날 남편이 제 사주를 빼가더라고. 전했습니다. 소유진은 남편이 그때 한창 사주를 믿어서 직원을 뽑아도 사주를 봤다더라 저랑 궁합을 봤는데 잘 맞는다고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이야기를 듣던 오은영이 첫눈에 반한 거라고 하자 소유진은 사주를 봐주신 분에게 감사하다라며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소유진은 첫 만남 있고 결혼까지 8개월 거의 하루 안 빼고 만났다 틈을 안 주더라 라면서 제가 그때 엄청 바빴다 드라마 두 개 찍고 공연도 했는데 뭐만 끝나면 끝나는 자리에 있더라 정말 하루도 안 떼고 만나서 정신 차리니까 결혼하고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유진은 결혼 준비를 5주 만에 다 했다. 그리고 남편은 5주 동안 15킬로그램을 뺐다 턱시도를 입었는데 너무 멋있더라 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2019년 3월 27일 전파를 탄 채널에이 아빠 본색에서 소유진은 자신의 부모님과 남편 백종원의 상견례 당시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소유진이 남편과의 결혼을 반대했던 엄마에게 상견례라는 사실을 비밀로 한 채 상견례 장소로 향했다라며 말문을 티우자 김구라는 그러면 더 화내시지 않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소유진은 엄마가 차에서 내리셨다 차를 당장 세우라며 상견례 자리에 가지 않겠다고 대성통곡을 하셨다면서도 아직도 당시 일이 떠오를 때면 남편이 장모님 후회하시죠라고 묻는데 그러면 우리 엄마는 난 자네가 제일 좋다고 답한다라며 전세가 역전된 상황을 전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소유진은 2022년 6월 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 새끼에서도 처음 남편 백종원을 만났을 때 부모님의 반응을 회상 아버지는 좋다고 했으나, 엄마는 반대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소유진은 나이 차가 많이 났기 때문이라며 그땐 사업하는 것에 대한 불안도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2013년 1월 21일 공개된 SBS 힐링캠프의 안에 소유진과 함께 출연했던 백종원은 재혼이 아니냐라는 질문에 그런 오해로 장인에게 호적등본까지 전달해야 했다 라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배우 소유진이 더본코리아 대표이자 요리연구가 남편 백종원의 술습관을 언급하자 많은 이들의 눈과 귀가 두 사람에게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3년 12월 11일 방송된 MBC 조은영 리포트 알코올 지옥에는 소유진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알코올러들의 아침 운동을 위해 깜짝 등록 긴장한 소유진은 운동으로 땀을 흘리며 하루를 시작한다라며 9명의 알콜러들과 모닝 필라테스에 나섰습니다.
이날 키친드 링컷 이지혜가 오 남매의 엄마라고 밝히자 깜짝 놀란 소유진은 나이가 다섯인데 음주가 어떻게 가능하냐라며 물음을 던졌습니다. 세 남매의 엄마이기도 한 소유진은 시간이 없지 않다며 궁금해했습니다. 소유진은 6회 후 맥주 한 잔 마시는 기분을 알기에 양을 딱 정해놨다 육 퇴 후 무조건 딱 두 잔만 마신다라며 육아 퇴근 이후의 모습을 고백했습니다.
이어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을 언급하면서 술에 취한 모습을 10년 동안 단 한 번도 못 봤다. 내가 한 잔만 더 마시자고 해도 완전 칼 같다 술 절제력이 엄청나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만 42세인 소유진은 2013년 1월 19일 15살 연상 백종원과 결혼해 2014년 4월 9일 첫째, 백용희 군 2015년 9월 21일 둘째, 백서현 양 2018년 2월 8일 막내딸 100세은 양을 품에 안았습니다. 2023년 3월 10일 유튜브 채널 좋은 형의 버킷리스트에 게재된 영상에서 남편과 어떻게 만났냐라는 물음을 받은 소유진은 그때 드라마 찍고 있었는데, 심해진 선배님이 제 엄마로 나오셨다라며 운을 뗐습니다.
소유진은 한지승 감독님이랑 셋이 동갑이더라 셋이 몇 번 만나다가 딸로 나오는 유진이 한번 소개시켜 줄까 해서 제가 그때는 엄청 화를 냈다라고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소유진은 나이 차이가 15살인데 엄마 친구를 소개해 주겠다는 거냐고 했더니, 좋은 사람인데 고깃집을 한다더라라고 이야기했습니다.
이후 자연스럽게 네 사람이 만나게 됐다는 소유진은 너무 재미있게 놀았다. 놀고 고기 먹고 했는데, 그날 남편이 제 사주를 빼가더라고. 전했습니다. 소유진은 남편이 그때 한창 사주를 믿어서 직원을 뽑아도 사주를 봤다더라 저랑 궁합을 봤는데 잘 맞는다고 나왔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야기를 듣던 오념이 첫눈에 반한 거다라고 하자 소유진은 사주를 봐주신 분에게 감사하다라며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소유진은 첫 만남 있고 결혼까지 8개월 거의 하루도 안 떼고 만났다 틈을 안 주더라 라면서 제가 그때 엄청 바빴다 드라마 두 개 찍고 공연도 했는데 뭐만 끝나면 끝나는 자리에 있더라 정말 하루도 안 떼고 만나서 정신 차리니까 결혼하고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유진은 결혼 준비를 5주 만에 다 했다. 그리고 남편은 5주 동안 15킬로그램을 뺐다 턱시도를 입었는데 너무 멋있더라 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2019년 3월 27일 전파를 탄 채널에이 아빠 본색에서 소유진은 자신의 부모님과 남편 백종원의 상견례 당시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소유진이 남편과의 결혼을 반대했던 엄마에게 상견례라는 사실을 비밀로 한 채 상견례 장소로 향했다. 라며 말문을 치우지 김구라는 그러면 더 화내시지 않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소유진은 엄마가 차에서 내리셨다 차를 당장 세우라며 상견례 자리에 가지 않겠다고 대성통곡을 하셨다면서도 아직도 당시 일이 떠오를 때면 남편이 장모님 후회하시죠. 라고 묻는데 그러면 우리 엄마는 난 자네가 제일 좋다고 답한다라며 전세가 역전된 상황을 전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소유진은 2022년 6월 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 새끼에서도 처음 남편 백종원을 만났을 때 부모님의 반응을 회상 아버지는 좋다고 했으나, 엄마는 반대했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소유진은 나이 차가 많이 났기 때문이라며 그땐 사업하는 것에 대한 불안도 있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2013년 1월 21일 공개된 SBS 힐링캠프의 안에 소유진과 함께 출연했던 백 박종원은 재혼이 아니냐라는 질문에 그런 오해로 장인에게 호적등본까지 전달해야 했다라고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마침내 백종원은 계산맥주 축제의 금지 사항은 바가지 요금이 없는 것이라며 주변 숙박업체들까지 이야기가 다 되어 있다. 고 바가지 요금 신고 전화번호를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듬주운전은 절대 안 됩니다라며 현지에서 셔틀이 오갔다가 택시를 이용하시면 좋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다음으로, 계산뿐만 아니라 전국이 관광지로 개발된다면 관광 코리아의 위상이 얼마나 대단할까요? 라고 큰 그림을 그렸습니다.
또한 100대표는 영상에서 우리의 목적은 페스티벌을 통해 수익을 올리는 것이 아닙니다. 지역과 축제를 홍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라며 지번 축제가 돈을 버는 기회가 아니라 외지인이 우리 지역을 한 번이라 더 방문하고 싶어지게 하는 기회가 되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백종원은 근처 읍내에서 영업하는 모든 상인들에게도 축제 기간 동안이라도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라며 설득 중이며 지역 방문객을 위한 이벤트 구성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