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잘 풀리려면 이사 갈 때 OO는 무조건 버리세요.” 이사 갈 때 꼭 버리고 와야 되는 물건

이사는 새로운 곳에서 새시작을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이사를 갈 때 하는 일이 잘 풀리기 위해선 이사를 가기 전 사용하던 물건 중 버려야 할 물건들이 있습니다. 이사를 앞두고 있는 분들은 꼭 참고하셨다가 이사를 가기 전 이 물건들을 꼭 버리시길 바랍니다.

“인생이 잘 풀리려면 이사 갈 때 OO는 무조건 버리세요.” 이사 갈 때 꼭 버리고 와야 되는 물건

여성분들의 경우 집안에 인형 하나 쯤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인형 중에서도 흉악스럽고 나무로 된 인형이나 짚신으로 된 인형은 귀신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사를 가기 전에는 인형들을 꼭 버리시길 바랍니다.

숯을 인테리어로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는데요. 숯 또한 이사 갈 땐 가지고 가는게 아닌 꼭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죽은 식물들의 경우에도 가차 없이 버리고 새로 식물을 키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장신구나 액세서리 같은 것도 짝이 있는 경우 하나가 깨지거나 분실했을 경우엔 다른 하나도 미련 없이 버리시는 것이 좋으며 거울이 깨진 경우에도 꼭 버리셔야 하는데요 거울이 깨졌다는건 그 집안의 기운이 깨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죽은 사람의 옷이나 신발 같은 의류도 버리거나 태우시는 것이 좋은데요. 옷과 신발을 찾기 위해 죽은 분들이 다시 찾아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죽은 사람의 물건은 되도록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식물 중에서도 본인 보다 큰 식물의 경우도 이사를 갈 때 버리시는 것이 좋은데요. 식물이 자신 보다 키가 큰 경우엔 기운을 눌러버린다고 합니다. 또한 키가 클수록 재물운을 뺐어갑니다.

조화 꽃 또한 이사를 갈 때 버리시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꽃을 키우시려면 조화 보다는 행운이 들어오는 생화를 키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발 또한 신지 않는 헌 신발인데 아깝다고 하여 그대로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신발의 경우 귀신이 가장 잘 들러 붙는 물건이기 때문에 잘 신지 않는 헌 신발은 웬만해선 버리시는 것이 좋으며 신발장을 깨끗하게 해주시는 것이 좋다고합니다.

고장난 시계의 경우에도 이사갈 땐 꼭 버리시는 것이 좋은데요. 고장나거나 멈춘 시계의 경우 재물운을 크게 떨어트릴 수 있기 때문에 시계가 고장 나셨다면 꼭 버리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커튼 또한 이사를 갈 땐 웬만하면 새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두꺼운 커튼일수록 나에게 들어오는 재물운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