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자 마자 최악으로… 이승기 견미리 딸과 결혼 후 최근 전해진 충격적인 근황에 모두가 경악

방송인 강호동과 이승기의 재회로 공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TV조선 ‘형제라면’이 쓸쓸하고 아쉽게 막을 내리자 많은 이들의 시선이 두 사람에게로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3년 7월 17일 방송된 ‘형제라면’ 마지막회는 1.7%(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시청률을 기록하며 아쉬운 종영을 맞았습니다.

‘형제라면’은 2007년부터 2012년까지 KBS ‘1박 2일’을 통해 호흡을 맞추며 남다른 사랑을 받았던 강호동과 ‘새신랑’ 이승기가 SBS ‘강심장리그’와 더불어 함께 출연하는 고정 예능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았습니다.

2023년 5월 22일 공개된 첫 방송에서는 30대 후반이 된 이승기를 바라보며 세월의 변화를 체감하는 강호동의 놀라움과 이들의 추억 이야기 등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는 데 성공한 듯 보였습니다.

그러나 첫 회 방송이 전파를 탄 뒤 집계된 시청률은 2.1%로 다소 아쉬운 수치, 이후 방송에서 최저 시청률은 1.1%까지 떨어지는데 이르렀습니다.

결국 2%의 시청률로 출발했던 ‘형제라면’은 이후 8회까지 방송되는 동안 1%대의 시청률만을 유지하며 첫 방송만큼의 존재감조차 나타내지 못했습니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무엇보다 ‘형제라면’은 이미 해외 쿡방 예능이 쏟아진 가운데 뒤늦은 후발 주자로 나섰음에도 신선함이나 차별성이 전혀 보이지 않았다”라고 지적했습니다.

관계자는 이어 “일본 유명 관광지에 라면가게를 열어 한국식 라면을 알리는 의도였지만, 결과는 실패로 돌아간 셈”이라고 봤습니다.

또 다른 관계자는 “라멘의 본고장인 일본에 K-라면을 보다 더 알린다는 취지는 의미가 있었다”라고 평가했습니다.

그러면서도 “이후 방송분에서는 강호동과 이승기의 재회에서 주는 시너지나 타 프로그램과 차별되는 눈에 띄는 재미와 구성을 전하는 데 아쉬움을 남기며 1%대의 시청률로 종영을 맞았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가장 최근에 방영된 2023년 7월 11일 자 ‘강심장리그’의 시청률은 2.5%를 기록, 이 같은 부진한 결과가 이어지자 방송 업계에서는 “한때 SBS 연예대상까지도 손에 넣은 이승기의 인기와 영향력이 한풀 꺾였다”라는 평가가 뒤따르고 있습니다.

한 매체는 “이승기가 ‘편먹고 공치리’, ‘피크타임’, ‘써클하우스’, ‘강심장리그’, ‘형제라면’ 등에서 연이은 흥행 참패를 보여주며 시청률 굴욕을 겪고 있기 때문”이라고 현상을 분석했습니다.

“이승기 역시 출연하는 예능들의 시청률이 안 나오고 있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다”라고 귀띔한 한 관계자는 “다만 이승기 나이대의 스타 중 예능 경험도 많고 진행을 볼 수 있는 연예인이 없다. 아예 나이가 많거나 어리면 부를 수 있는 스타들이 많다. 가장 애매한 나이대라 대체할 수 있는 인물이 없어 이승기라도 부르는 것”이라고 업계의 현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여기에 더하여 강호동과 이승기의 호흡은 여전하지만 최근 트렌드에 발맞춘 토크 예능과는 거리가 멀다는 지적, 한 매체는 “과한 리액션과 억지로 끌어올리는 텐션은 과거 집단 토크쇼 SBS ‘스타킹’을 연상케 했다”라고 꼬집었습니다.

또 다른 매체는 “12년이 지난 현재, 강호동과 이승기의 위치도 많이 달라졌다”라는 해석을 내놨습니다.

매체는 “프로그램을 호령하던 ‘국민 MC’ 강호동은 현재 모든 예능에서 낮은 성적을 보이고, 이승기 역시 배우 견미리의 딸인 이다인과의 결혼으로 ‘국민 남동생’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었다”라면서 “과거보다 호감도가 떨어진 MC의 영향도 무시할 수는 없다”라고 설명했습니다.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36세인 이승기는 2004년 데뷔와 동시에 신드롬적인 인기를 누리며 ‘국민 남동생’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21년 5월 24일 이승기는 5살 연하 배우 이다인과 함께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할머니 집에 방문한 사진이 공개되자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 골프를 계기로 친분을 쌓은 뒤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열애 인정 당시 양측은 “선후배 관계로 만나 5, 6개월 전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중”이라고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놨습니다.

공개 열애 약 2년 만인 2023년 2월 7일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친필 편지를 게재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습니다.

그러나 이다인의 양아버지 이홍헌이 주가조작 사건에 연루된 탓에 마땅히 축하 받아야 할 소식에도 두 사람은 환영을 받지 못했습니다.

대중의 따가운 눈초리가 계속되자 한 매체는 “이승기에게 ‘견미리 사위’라는 부정적 꼬리표는 풀어나가야 할 숙제가 됐다”라고 짚었습니다.

결혼식에 앞선 2023년 2월 23일 “이승기가 유재석한테 결혼식 사회를 맡겼다”라는 소식이 전해지자,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승기와 강호동의 불화설이 확산되기도 했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대다수 누리꾼들은 “이승기가 왜 강호동이 아닌 유재석을 선택했나”라며 의아함을 표했고, 일각에서는 “강호동이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을 둘러싼 잡음을 의식한 게 아니냐”라는 추측까지 흘러나왔습니다.

2004년 SBS ‘X맨을 찾아라’를 통해 처음 강호동과 유재석을 만난 이승기는 이후 2007년 8월부터 2012년 2월까지 ‘1박2일 시즌1’에서 강호동과 오랜 기간 함께 하며 돈독한 친분을 쌓았습니다.

두 사람은 2009년 방영된 SBS ‘강심장’에서 공동 MC도 맡았던 바, 이와 관련해 이승기는 “어린 나이에 강호동에게 많이 의지하고 있었다”라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2011년 세금 탈세 의혹에 휩싸인 강호동이 갑작스럽게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면서 혼자 ‘강심장’을 이끌게 된 이승기는 2014년 4월 14일 공개된 SBS ‘힐링캠프’에 출연해 “강호동이 없는 시기가 정말 힘들었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이승기는 “하루에도 몇 번씩 도망치고 싶었다”라며 당시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2012년 연예계에 복귀한 강호동은 MBC ‘무릎팍도사’,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등에 출연하면서 제 2의 전성기를 맞았고 이승기와는 2015년 tvN ‘신서유기’에서 재회했습니다.

‘신서유기 시즌1’이 종료된 뒤 2016년 2월 1일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 이승기는 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했고, 전역 이후에는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에 합류하면서 유재석의 손을 잡았습니다.

2019년 11월 8일 있었던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이승기는 당시 “개인적으로 호동 형님과 방송을 오래 했지만, 모든 후배가 다 존경하고 최고라고 하는 재석이 형님과 한 번쯤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