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아내 몰래 ‘이곳’ 계속 다니고 있었다…” 홍상수와 김민희가 아내 몰래 계속해서 다니고 있는 충격적인 장소가 공개되자 모두가 경악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별별톡쇼’에서 홍상수와 김민희의 근황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상수와 김민희는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함께하면서 사이가 가까워졌는데요.

영화 속 대사들이 홍상수의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대사들이 많이 있어 이슈가 되었습니다.

남자 주인공이 “저 결혼했죠. 스물세 살 때 결혼했습니다. 너무 어렸을 때 했죠.”라고 말하는 대사가 있었는데요.

실제로 홍상수는 1985년 25살에 결혼을 하게 되었으나, 뒤늦게 김민희를 만나서 불륜을 하게 되었죠.

영화 속 대사에서도 홍상수 마음을 대변해주는 남자 주인공이 “그 사람(아내)이 저하고 딱 반대되는 사람이예요”라는 대사를 하기도 합니다.

결국 홍상수는 아내에게 “이혼”을 요구했으나, 아내의 무대응으로 “이혼 소송”으로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법원은 홍상수 아내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법원 측에서 홍상수가 한 이혼 청구를 기각한 것인데요.

법원 측에서 제시한 판결문을 살펴보면 “이혼에 책임이 있는 유책배우자(홍상수)의 이혼 청구는 원칙적으로 허용되지 않는다”는 글귀를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이 후로 한 언론사에서는 김민희와 홍상수가 “한남동 피부과”를 방문했다는 사실을 보도했는데요.

홍상수와 김민희가 다니는 피부과는 규모가 크지 않은 피부과로,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프라이버시한 공간 때문에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가 다니고 있는 피부과로도 유명했죠.

언론 보도에 따르면 김민희가 홍상수을 적극적으로 데리고 와, “리프팅 시술, 피부 탄력 및 색소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홍상수는 김민희를 만나기 전까지만 해도 체중이 어느 정도 나갔으며, 꾸미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김민희를 만나게 된 후로, 홍상수의 체중이 눈에 띄게 빠졌으며 의상 스타일 또한 깔끔해졌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김민희도 홍상수 얼굴 보고 드는 생각이 많았겠지”, “제일 비싼 걸로 받을 텐데, 돈이 다가 아니구나”, “피부과 효과없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