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과 이혼 후 개처럼 버림받았다…” 올해 55세 옥소리 불륜 이후 한 푼도 받지 못하고 개처럼 버림 받은 충격적인 근황이 전해지자 모두가 경악을 했다.

연예인 부부의 이혼은 종종 큰 이슈가 되곤 합니다. 그러나 가끔은 이혼한 부부의 사생활까지 개인적인 이야기가 공개되어 큰 관심을 받기도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바로 박철과 옥소리 씨의 경우가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이는 이전에 다음 인구를 떠들썩하게 했던 사건으로 많은 분들이 아직까지 기억하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최근에 공개된 옥소리 씨의 근황은 솔직히 말해서 충격을 넘어서 매우 비참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녀는 연기자로 성공을 거둔 28살 때인 1995년 동료배우 박철 씨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덧붙여 말하자면, 청순 미모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옥소리 씨는 아버지 없이 홀어머니 밑에서 자라며 자매들 중에서도 많은 역할을 맡았다고 합니다. 그녀의 집안이 경제적으로 어려웠다는 것은 밝혀진 사실입니다.

박철 씨와의 결혼 생활 동안에는 별다른 문제 없이 잘 산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돌연적으로 이혼을 선언하고 이 과정에서 박철 씨는 옥소리 씨를 간통죄로 고소하기도 했습니다.

이유는 옥소리 씨가 박철 씨의 후배이자 팝페라 가수인 정 모 씨와 불륜 관계를 가졌다는 주장 때문입니다. 이 사실에 대해서는 논란이 있었고, 진실 여부를 두고 갑론을박이 벌어지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상황에서 옥소리 씨는 스스로 기자회견을 열어 불륜 사실을 인정하는 충격적인 발언을 했습니다. 간통죄가 적용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이 발언은 법을 어겼다는 비난을 받을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옥소리 씨는 팝페라 가수인 정 모 씨와의 불륜 사실을 인정하지만 이탈리아인 셰프 규 씨와의 불륜은 부인했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그녀의 주장이 거짓으로 밝혀지면서 그녀의 규 씨와의 불륜 사실이 확실하게 드러났습니다.

박철 씨가 불륜의 확실한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밝힌 이상 규 씨가 한국에 체포될 가능성은 크게 커졌습니다. 즉 옥소리 씨가 스스로 간통사실을 인정한 이유는 세상의 관심을 자신과 정 모 씨에게 돌리고 규 씨가 해외로 도피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전략이었습니다.

옥소리 씨는 해외로 도피한 규 씨와 결혼하고 두 아이를 낳은 사실이 재능에 의해 증명되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많은 사람들은 그녀가 불륜까지 저질러 놓고 대중을 속이는 사기극을 버렸다고 실망하였습니다.

하지만 옥소리 씨의 현재 상황은 처참하다고 밝혀졌으며 현재 양육권 분쟁으로 인해 대법원까지 이르는 치열한 과정을 겪었지만 옥소리 씨의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문제는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최근 규 씨의 발언에서는 그의 태도나 마음이 전혀 변화하지 않았다는 충격적인 언급까지 있었습니다. 그는 마치 혼인신고도 하지 않은 가벼운 말하는 듯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옥소리 씨는 해외 도피 시간을 벌어주기 위해 스스로 기자회견을 열어 불륜을 인정하고 대국민 사기까지 저지른 상황입니다. 또한 규 씨는 그녀의 관계 변화를 부인하며 아이들과의 관계 자체를 부정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일들은 옥소리 씨에게 큰 배신으로 다가왔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많은 고통을 겪은 옥소리 씨에게 이제라도 자녀들 앞에서 당당한 어머니로서의 모습을 갖출 수 있는 기회를 오길 바라겠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