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홍아 너 진짜 조심해라 그러다 크게 당한다…” 김구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수홍에게 정색하면서 손헌수를 조심하라고 한 충격적인 이유

김구라가 예능 방송에 출연한 박수홍에게 경고성 일침을 날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수홍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자, 김구라가 “손헌수가 박수홍에게 재산상속을 기대하고 있냐”는 질문을 꺼냈습니다.

그러자 박수홍이 당혹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인상을 찌푸렸는데요.

이에 김구라가 “마이클 잭슨도 침팬지를 애완용 동물로 키우며 데리고 다닌 적 있다”고 말하며 손헌수를 비웃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독일의 거부가 강아지한테 몇 백 억의 재산을 물려주었다”는 말까지 꺼내버렸죠.

손헌수는 김구라의 비꼼을 알아듣지 못하고, “안 그래도 재산 상속 뉴스를 유심히 살펴보고 있다”고 말하며 개, 고양이도 받는데 나라고 못 받을 게 있냐는 멘트를 날렸습니다.

그러면서 박수홍을 무려 “20년”이나 모셨다고 강조했는데요.

윤종신이 이를 당황스럽게 여기며 “죽을 때나 되어야 생기는 일이잖아요!”라고 물어보자 손헌수가 구체적인 재산 상속 스토리를 이야기해주었습니다.

바로 박수홍이 “90살까지 자신의 수발을 들면 그 때 재산의 1/3를 주겠다”고 선언했다는 것인데요.

김영철이 박수홍을 바라보며 “재산을 줄 의향이 있긴 있었네요”라고 물어보자, 손헌수가 대신 “농담인 것 같더라고요”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러더니 박수홍을 빤히 쳐다보며 “맞죠?”라고 물어보았지만 박수홍의 표정이 무척이나 어두워 보였습니다.

손헌수는 박수홍이 그러든 말든 “어, 그럼 오늘 시간부로 박수홍 씨….”라고 말하며 재산을 주지 않으면 박수홍과의 관계를 끝내버릴 거라는 협박을 하였습니다.

결국 박수홍이 참다 못해, 버럭 화를 내며 “이런 말만 하면 제가 흥분하게 된다”고 정색을 했죠.

그러면서 손헌수가 먼저 1/3를 달라고 해서, “휠체어를 직접 밀어주며 수발 들겠다는 제안까지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곧이어서 박수홍이 나중에 짝이 없으면 실버타운처럼 집을 지어서 같이 살자는 의미였다는 부연설명까지 이어나갔는데요.

그런데 그 때 손헌수가 “저는 가정을 꾸려서 들어갈 건데요”라고 말했다며, 손헌수의 재산 상속 의지가 대단하다고 전하였습니다.

이에 손헌수가 “저 보통 놈 아니에요. 야망이 있습니다”와 같은 멘트를 치며 뻔뻔하게 대응했죠.

김구라가 결국 욱하며 “그게 야망이야?!”라고 소리쳤으며, 다른 출연자들도 어이없는 웃음을 지었습니다.

박수홍은 “손헌수가 자꾸 얘기하길래 90세, 100세 돼서 얼마 있을지 모르지만 1/3를 줄게”라고 한 것인데, 자꾸만 일이 커졌다고 합니다.

그 뒤로 손헌수가 자꾸만 재산 이야기를 꺼내며 “반복적으로 요구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박수홍이 조카 이야기를 꺼낼 수 밖에 없었다며 “조카하고 이야기해보자. 조카들 입장도 있잖아”라고 둘러댔습니다.

이 말을 들은 김구라가 “손헌수씨, 중간에 욱! 욱! 할 때 있죠?”라고 묻자마자, 손헌수가 바로 “있다”고 답하였습니다.

손헌수가 박수홍에게 “헌수야! 내 재산 조카들 거야!”라고 말한 적이 있었다고 설명했는데요.

옆에서 듣고 있던 홍석천이 “배신감 오지?”라고 떠보자, 손헌수가 바로 고개를 끄덕이며 “서운하다”고 대꾸했습니다.

김구라가 “조카가 손헌수를 경쟁자로 보는 게 아니냐”고 묻자, 손헌수는 “나도 박수홍의 조카들이 불편하다”고 반응하였습니다.

박수홍은 진심어린 표정으로 “너무 무서워요. 내가 잘못하면 얘들이 나 보내겠어요”라고 말하며 재산을 차지하려고 목숨을 위협받고 있다고 발언하였습니다.

김구라가 이 말을 듣고 “박수홍 씨의 재산 규모를 정확히 알고 있냐. 나중에 보면 개털일 수도 있다”는 멘트를 날렸습니다.

하지만 손헌수가 바로 부정하며 “박수홍은 돈을 헛튼 데 쓴 적이 없다. 투자 한 번, 복권 한 장 해본 적 없다”며 박수홍이 알짜부자임을 강조하였죠.

그러면서 부동산 부자로 알려진 서장훈보다 “살짝 위”라며 박수홍의 재산에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요.

대부분의 네티즌들이 이에 대해서 “김구라다무스다. 예언 적중”, “헌수야, 정신 차려라. 니가 꼬봉을 자처한 거다”, “손헌수도 김양도 관상이 별로다”와 같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