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흘 째 집에 들어가지 못하고 문앞에서 낑낑대고 있는 강아지” 사람들은 강아지를 버린 줄 알았고 강아지가 계속해서 낑낑대고 있는 이유를 알게되자 모두가 충격에 빠져 오열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집 주인이 문을 열어주지 않아 열흘째 집에 못 들어가고 있는 강아지 반전 사연이 전해져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18일 유튜브 계정 ”SBS 동물농장 x 애니멀봐’ 공식 유튜브 채널입니다!’에는 집에 들어가지 못해 매번 윗집에 방문하는 강아지 ‘장군이’ 사연이 소개됐다.

영상은 남의 집 앞에서 ‘낑낑’대는 장군이 모습으로 시작한다. 장군이 울음소리에 제보자 A씨가 모습을 드러내며 “(장군이가 주인 불러달라고) 자꾸 우리 집으로 올라온다”라고 말한다.

장군이가 A씨를 불러 자신의 집 문을 두들겨 달라고 부탁하는 것이다.

이윽고 A씨는 장군이를 데리고 장군이 원래 집 문 앞으로 간다. A씨가 문을 두드리며 장군이 주인을 불러보지만 집에서는 아무 인기척이 나지 않는다

장군이 집은 장시간 비워져 있었다. A씨는 그런 장군이를 위해 사료를 챙겨줬지만 장군이는 하나도 먹지 않았다.

언뜻 보면 악질 주인에 의해 장군이가 버림받은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장군이에게는 숨은 사연이 있었다.

제작진은 수소문 끝에 장군이 원래 주인이 90세 노인이며 며칠 전 쓰러져 아들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됐다는 소식을 접했다.

이어 인근 병원을 찾아간 제작진은 장군이 주인 B씨를 만났다. B씨는 병원에 입원해 치료받고 있었다.

B씨는 매일 자신을 진료하는 의사도 못 알아볼 정도로 심각한 ‘인지장애’를 앓고 있었다. 그럼에도 제작진이 장군이 사진을 보여주자 B씨는 “장군이”라고 알아보는 감동적인 모습을 보였다.

장군이 사진을 본 B씨는 “(장군이에게) 병원에 온다는 말도 못 하고 왔다”라고 말했다.

이윽고 제작진은 장군이를 B씨에게 데려다줬다. B씨를 만난 장군이는 B씨에게 달라붙어 떨어지지 않으려는 행동도 보였다.

B씨를 만나고 난 장군이는 다시 사료를 잘 먹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장군이는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는 중이다.

장군이 사연은 올라온 지 이틀 만에 조회수 71만 회와 좋아요 1만 2000개를 넘기며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