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띠는 내년에 절대 이사, 이직하면 안됩니다.” 2023년 이사, 이직하면 크게 망하는 띠

오늘 말씀 드리는 띠들은 2023년에 되도록 이사와 이직을 절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첫 번째 2023년 계묘년에 이사를 가시면 망할 수 있는 그런 띠는 바로 말띠인 분들이 되겠습니다. 말띠 분들은 내년에 오묘 파라 그래서 어떤 것이 깨지는 그런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잘못하면 괜히 속이 아프고 수술이나 이직을 하거나 해고가 되거나 그런 식으로 정말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수 있는데요.

두 번째 조심해서 뛰는 바로 원숭이 띠분들입니다.

원숭이 내년에는 원진의 기운이 굉장히 강하게 들어오는 그런 기운이거든요. 원진이 뭐냐면 내가 돈을 벌고자 하면서 어떠한 원수가 생기거나 말 못 할 그런 흉한 일을 자꾸 생기게 되는 것인데요.

그래서 결과물이 조금 부족할 수 있고 막힘이 많을 수 있는 그런 한 해기 때문에 이사 방향은 정말 중요하다 싶고 본인이 원숭이 띠인데요. 내년에 각별히 이사를 주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사를 조심해야 하는 띠는 바로 닭띠 분들이 되겠습니다

닭띠 분들은 내년에 묘유충이라 그래서 충이 되는 겁니다. 그러니까 소위 말하는 신왕이나 신강한 그런 닭띠 분들은 상관없지만, 이때까지 정말 좀 힘드셨거나 젊을 때 좀 고생하셨던 그런 닭띠 분들은 고생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성욕이 많은 사람들은 이런 특징이 있습니다.” 성욕이 많은 사람들의 특징 총정리

“전세 사는 사람들은 무조건 확인하세 90%가 당합니다.” 전세계약 할 때 절대 하면 안되는 행동

“대장암까지 걸려가며 돈보냈는데…” 21년동안 미국에 있는 가족에게 돈 보냈지만 끝내 버림 받은 안타까운 남자 연예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