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람하고는 정말 안될 것 같다… 이지혜 문재완과의 이혼 위기, 최근 고백한 충격적인 사실에 모두가 경악

가수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최근 출연한 한 유튜브 방송프로그램에서 남편 문재완과 이혼을 고민했던 경험을 고백해 시선이 쏠리고 습니다.

지난 2023년 12월 25일 유튜브채널 ‘닥터프렌즈’ 에는 “결혼 6년차! 역대급 위기 속 정신과 의사를 찾아온 이지혜 부부…”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이날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TCI 검사를 받으며 서로의 성향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러던 중 이지혜는 “사람들이 볼때는 제가 결혼 잘했다고 하는데 저 살면서 힘들다”고 털어놨습니다.

전문의는 “문재완 님은 본인은 해피하다. 이런 위험 회피가 낮은 분을 대할때 다른 사람이 느끼는 약간 답답함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이지혜는 “벽보고 얘기하는듯한. 어느순간 너무 숨이 막히고 답답해서 나는 이사람하고는 안되겠다 이렇게 간적도 있다. 왜냐면 변하지 않는구나. 그러면 어떻게 해야할까. 그러면 떨어져 지내야되나 별 생각을 다 한거다”라고 토로했습니다.

그러자 전문의는 유인책을 해결점으로 제시하며 “살을 빼더라도 긍정적인거. 살을 빼서 건강하면 오래 태리랑 엘리 볼수있지 않나. 오랫동안 볼수있다 이런걸 자극 해야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이에 이지혜는 “그래서 내가 무슨 생각을 했나면 예를들어 이혼이나 이별을 생각하지 않냐. 그럼 남편이 너무 행복해 할것 같은거다. 나는 너무 힘들고 슬플것 같은거다. 그게 너무 짜증나는거 뭔지 아냐. 여태까지 내가 그렇게 살았는데 그게 너무 짜증나서 못 헤어지겠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는 “자기는 그냥 여자도 필요없고 혼자 잘 살수 있대. 난 사람의 좋은점을 많이 본다. 그래서 좋은 점만 생각나고 그럼 문득 이렇게 있다가 ‘우리 남편이 커피를 이걸 좋아했었지’ 갑자기 눈물이 앞을 가리는거다. 나만 슬플것 같은거다”라고 억울함을 호소했고, 전문의는 “근데 정말 그럴거다”라고 동의했습니다.

상담을 모두 마친 이지혜는 “남편에 대해 너무 이해가 됐다. 내가 뭘해도 나만 발버둥치는구나를 다시한번 깨달았다. 놓을건 놓자”라고 고백했습니다.

문재완은 “당연히 와이프에 대해 더 알게 됐고 저에대해서도 사실 잘 몰랐다고 해야하나. 기질이나 성격적인 부분을 나눠서 설명해주시니 저를 이해하는데 도움 되고 당연히 와이프를 이해하는데 더더욱 도움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이지혜는 지 1998년 혼성그룹 샵으로 데뷔했습니다. 샵은 ‘Tell Me Tell Me’, ‘잘됐어!!!’, ‘Sweety’,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의 수많은 곡을 히트시키며 큰 인기를 얻었는데, 특히 이지혜는 그룹의 메인 보컬로서 특유의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룹 샵은 2002년 10월 멤버간의 불화 사건으로 끝내 해체를 맞게 되었습니다.

이후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었던 이지혜는 2005년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연예계에 복귀했고,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여러 방송에서 특유의 예능감을 선보이며 다시 한번 큰 인기를 모았습니다.

지난 2017년 9월 18일 숭실대학교 출신 3살 연상의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한 이지혜는 2018년 12월 17일 첫째 문태리 양을 출산했습니다.

2020년 2월 27일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통해 “둘째 아이를 임신했고 오는 10월 출산 예정”이라고 밝힌 이지혜는 2020년 3월 15일 영상을 게재해 병원에 입원한 모습을 공개, 남편 문재완은 “전달드릴 사항이 있어 카메라를 켰다. 여기는 병원”이라며 조심스레 운을 뗐습니다.

문재완은 “제 건너편에 아내가 누워있다. 오늘 여기 온 이유는 좋은 얘기는 아니지만, 우리 태희(태명)가 건강하지 않아서 오늘 수술하러 왔다”라며 카메라를 이지혜에게 넘겼습니다.

환자복 차림의 이지혜는 병원 침대에 누워 “검사를 몇 번 했는데 아기가 심장을 뛰지 않아서 본의 아니게 이렇게 작별을 할 수 밖에 없게 됐다”라고 유산 소식을 덤덤하게 알렸습니다.

이지혜는 “이런 사실을 알린다는 거 자체가 마음이 편하지 않다”라며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이지혜는 “우리 ‘밉지않은 관종언니’를 구독해주시는 분들, 건강하게 낳으라고 응원하고 축하해주셨던 거 감사드렸는데 마음이 편하지가 않다”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이지혜는 “전 너무 괜찮다. 빨리 회복해서 다음번에 더 건강한 아이를 만날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면서 마음을 다잡았다”라며 애써 마음을 추슬렀습니다.

이후 2021년 5월 시험관 시술로 둘째를 얻는 것에 성공한 이지혜는 같은 해인 2021년 12월 24일 둘째 딸 문엘리 양을 품에 안았습니다.

한편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는 지난 2022년 5월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 2에서 이혼위기를 겪은 것을 고백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당시 이지혜는 “내가 이혼하자고 했었지 않냐”라고 둘째 아이를 출산한 뒤 두 사람 사이가 소원해졌던 것을 언급하며 이지혜는 “오빠를 사랑하는지에 대해 솔직히 고민해 봤다”라며 “어떨 땐 오빠랑 사는 게 너무 싫다”라고 토로했습니다.

또한 두 사람의 싸움 원인은 개인 유튜브 방송 때문이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싸움의 계기는 오빠가 항상 선을 넘는 것”이라며 “내가 방송 선배인데 오빠가 항상 ‘그렇게 하는 거 아니야’ 하지 않았냐”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요즘 오빠가 툭하면 ‘하지 마, 나 안 해’라고 했지 않냐”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남편 문재완은 “와이프가 날 무시한다고 느꼈다”라고 속상함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이지혜는 “나 진짜 오빠랑 안 살려고 했는데 왜 마음 돌린 줄 알아? 오빠가 그 말을 했어. ‘아무리 생각해도 우리가 헤어질 결정적 이유가 없다’고 했다. 그런데 내가 ‘내 마음이 굳어져서 돌아가지 않는데 풀리지 않는다’ 그랬더니 오빠가 내 마음을 풀어주려고 엄청 노력했다”고 마음을 돌리게 된 이유를 전했습니다.

이에 아내 이지혜의 얘기를 듣던 묵묵히 듣던 남편 문재완은 “내가 더 잘할게”라고 해 스튜디오에서 보는 출연자들까지 감동하게 만들었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