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성이 절친 이정재에게 정신차리라고 디스했던 이유

연예계를 대표하는 유명한 절친 스타들이 있죠. 바로 정우성과 이정재인데요. 두 사람은 함께 영화 태양은 없다를 찍은 것을 인연으로 무려 20년 넘게 우정을 이어왔습니다. 평소에도 상대에게 존댓말을 쓰고 사소한 말다툼조차 한 적이 없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도 여러 차례 서로를 언급하며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이정재는 정우성과 함께 있을 때 자기라는 애칭으로 부른다고 밝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죠. 심지어 정우성은 크리스마스도 이정재와 둘이서 보냈다고 이야기했는데요. 이렇게 사이가 좋은 두 배우지만 모든 관계에는 위기가 찾아오기 마련이죠. 과거 이정재의 한 행동 때문에 정우성이 그와 거리를 두기도 했다는데요. 대체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오늘 함께 알아봅시다 2016년 이정재는 정우성과 함께 연예 기획사 티스트 컴퍼니를 설립했는데요.

두 배우의 합작 회사로 알려진 이 기업은 현재 고아라 박소담 염정아 등 배우들이 대거 소속된 종합 엔터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20년 지기 절진인 두 사람이 심사숙고 끝에 시작한 사업이었지만 한 가지 문제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정우성이 이정재의 작품 출연을 막으며 음주운전 이력을 문제 삼았던 겁니다. 이에 이정재가 빈정이 상해 한동안 두 사람 사이에 냉기가 불었다고 하는데요.

대체 왜 이런 일이 벌어졌던 걸까요? 이정재는 26살 당시 대형 사고를 춘 적이 있습니다. 강남에서 BMW 차량을 몰다 그만 앞서가던 마티즈를 들이받았던 건데요. 시간이 늦은 밤이었기 때문에 이정재는 음주 측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혈중 알코올 농도는 0.2%가 나왔는데요. 이는 면허 취소를 받을 수 있는 수준이었죠. 음주 처벌 기준에서 가장 높은 단계였기 때문에 문제가 더욱 심각했는데요. 심지어 당시 이정재는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조수석에는 잠든 정우성이 탑승해 있었다고 하죠. 본인뿐만 아니라 친구의 인생까지도 위험에 빠뜨릴 뻔한 사건이었는데요. 하지만 이정재는 경찰 조사에서 자신이 운전한 게 아니라, 매니저가 했다며 혐의를 부인했습니다. 만약 이 사건이 최근에 일어났다면 이정재는 오랜 자숙 기간을 거치거나 배우 활동을 그만둬야 했을 텐데요.

실제로 음주운전을 한 연예인들은 많은 비판을 받고 방송에서 하차하는 수순을 밟고 있다. 하지만 이정자가 사고를 냈던 당시에는 지금처럼 SNS가 발달하지 않았고. 음주운전 범죄를 심각했다.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분위기도 아니었습니다. 이정재의 기사는 겨우 신문 구석 몇 주를 차지하는 정도로 그쳤는데요. 덕분에 자숙 기간도 없이 멀쩡하게 활동할 수 있었습니다. 반성의 시간이 없었던 탓일지 이정재는 얼마 안 가 또 한 번 사고를 일으켰는데요.

3년 뒤 경찰에게 음주 단속을 받고 혈중 알코올농도 0.054%가 나왔죠 혐의를 부인해봤자 소용없다는 걸 알았는지 지난번보다 솔직하게 털어놓았는데요. 그는 맥주집에서 친구들과 맥주 세 병을 나눠 마셨다고 경찰 조사 당시 밝혔습니다. 피해자가 나오지 않아 다행이긴 하지만 음주운전으로 두 번이나 적발됐다는 사실에서 이정자의 안일한 태도를 볼 수 있는데요.

정우성이 이정재의 음주운전 이력을 문제 삼은 건 한참 이후의 일이었습니다. 아티스트 컴퍼니의 소속 배우인 배성우가 드라마 촬영하던 당시 음주운전으로 하차하는 일이 발생했는데요. 급하게 대타 배우를 구해야 하는 상황이 되자 이정재가 직접 역할을 맡겠다며 나섰습니다. 하지만 정우성은 이에 크게 반대를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결국 대타 배우로 정우성이 직접 출연하는 것으로 상황이 무마되었습니다.

정우성은 공식적인 이유로 이정재 스케줄을 문제 삼았지만 그가 이정재의 과거 행적을 못 미더워해 본인이 직접 나섰다는 이야기가 파다했죠. 심지어 조수석에 타고 있다.

큰 변을 당할 뻔한 경험 경험도 있기에 이정재를 더 믿지 못했던 게 아닐까 싶은데요. 이정재 또한 자신의 잘못을 인지하고 있기에 기분이 상하더라도 출연을 밀어붙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음주운전 문제로 펑크난 배우를 대신하는 자리에 두 번이나 음주로 적발된 이정재가 들어가는 건 적절치 않아 보이는데요. 해당 배역을 정우성이 멋지게 소화했기에 결과적으로 좋은 선택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사고 이후 시간이 오래 지난 만큼 반성할 시간 역시 많았을 것 같은데요. 이정재가 과거의 잘못을 충분히 반성하고 앞으로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