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반말에 싸가지가 너무 없었다…” 최강희가 예능에서 나와 폭로한 톱스타 여배우의 더러운 인성과 충격적인 실체, 여배우의 정체

배우 최강희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동료인 배우 김희선에 대해 폭로를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방송은 SBS ‘화신-지배하는 자’였는데요.

이날 MC들이 최강희를 소개하면서 “김희선이 반기지 않은 또래 여배우”라고 이야기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김희선과 최강희는 같은 작품을 했고 미용실도 같은 것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이에 다른 MC들은 “형식적으로 인사라는 사이군요”라고 반응을 했는데요. 그러자 김희선의 표정이 굳었습니다. 어색한 공기 속 신동엽은 최강희에게 질문을 했습니다.

“김희선과 어떤 작품을 함께 했어요?” 최강희가 “영화<와니와 준하> 그리고 드라마를 함께 했다”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김희선이 어리둥절한 표정을 보였는데요.

그러더니 갑자기 박수를 치며 “맞다 맞다 우리 드라마 <해바라기> 같이 했었지”라고 했습니다. 이런 그녀의 모습에 최강희는 “저한테 별로 관심이 없으셔서…”라고 반응했습니다.

이에 김희선은 당황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또한 최강희가 김희선의 과거를 폭로하려고 하자 김희선은 바로 “나보다 많이 어린 줄 알았다”라고 해명했습니다.

김희선은 최강희를 처음 보자마자 “너 몇살이야?”라고 물어봐서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동갑이라고 대답했다고 하자 김구라는 “둘이 코드가 안 맞네”라고 몰아갔습니다.

그리고 굳이 안맞으면 맞출 필요가 없다며 맞추려는 순간 비극이 발생한다고 조언했습니다. 김구라가 김희선에 폭로하는 최강희가 불편하다는 듯 “김숙이랑 친하다는데 그 말 듣자마자 참 이상하다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신동엽이 “그게 왜 이상하냐”고 물었는데요. 프로그램 내에서도 별게 다 이상하다는 자막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분위기를 어색해지자 김구라가 갑자기 “봉태규씨 이상하죠?”라고 물었는데요.

하지만 봉태규는 “김구라 씨가 더 이상한 것 같아요”라고 답해 김구라는 입을 다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대부분의 네티즌들은 이를 보면서 “서로 멕이는 거 보기만 해도 기 빨린다”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희선이 배우 초창기에는 ‘싸가지 없다’는 얘기들이 많았는데요. 아마 최강희가 예전 본인의 과거를 얘기할까봐 불안했던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모두 아직 연기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데요. 동갑인데도 다른 매력을 가진 두 사람이 앞으로도 배우로써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 목 어깨마사지기 BEST3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남자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관절에 좋은 영양제 추천 BEST5 추천 가격비교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신차, 중고차 구입한지 5년 이상이라면 무조건 환급 받으세요 자동차 채권 환급금 조회

👉보험 하나라도 가입했으면 꼭 찾아가세요 숨은 보험금 찾기

👉정부에서 도시가스비를 돌려드립니다! 꼭 신청하세요 도시가스 환급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 휴대폰 쓰고 있다면 꼭 확인해보세요 통신비 미환급금 조회방법

👉 신용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신용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신청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