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수험생 할인 혜택 총정리

2022 수능시험이 끝이 났는데요. 많은 수험생 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수능시험을 본 수험생분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있죠 바로 수험생 할인 혜택인데요. 오늘은 2022 수험생 할인 혜택이 무엇이 있는지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 수험생 할인혜택 총정리

통신사 혜택

SKT

SKT 에서는 수험생들을 추첨하여 맥북, 갤럭시 북 등을 선물로 준다고 하는데요. 12월 15일 까지 SKT 신규가입자 또는 기기변경으로 휴대폰을 구매하면 수험생 뿐만 아니라 모두가 응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밖에도 아이패드, 애플TV, 갤럭시 워치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 SKT 홈페이지 바로가기

KT

KT는 Y수능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수험생을 마친 수험생 3명이 모여 Y박스 앱 안에 있는 Y프렌즈 기능을 활용하여 방을 완성하면 에뛰드, 지니뮤직, 케이툰, 할리스 커피 쿠폰등을 준다고 합니다.

✅ KT 홈페이지 바로가기

LG U+

LG 유플러스는 30일까지 U+ 매장에서 스마트폰을 사는 선착순 600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과 추첨으로 기프트박스를 준다고 합니다.

✅ LG U+ 홈페이지 바로가기

놀이공원 혜택

롯데월드

롯데월드는 이번 달 30일 까지 수험생에게 종합 이용권을 반값 할인해준다고 하는데요. 동반 1인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서울 스카이, 아쿠아리움도 반값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 롯데월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버랜드

에버랜드는 12월 까지 최대 66%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평일에는 1만 9000원, 주말에는 2만 22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11월에는 팝콘을 무료제공 한다고 합니다.

✅ 에버랜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백화점 혜택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는 18일 까지 수험생 건강 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건강기능 식품 50종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신촌점에선 28일까지 컨버스, 널디, 푸마, 닥터마틴 같은 인기있는 신발 브랜드 제품을 30%까지 할인한다고 합니다.

✅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은 수험표를 지참하고 수험생 본인이 확인이되면 다양한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20% 까지 할인해주는 수능 pass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롯데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온라인 쇼핑 혜택

11번가

11번가에서는 11월 21일 까지 수험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행사기간 최대 2만원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 5장을 발급해 준다고 합니다.

✅ 11번가 홈페이지 바로가기

G마켓

G마켓에서는 11월 30일 까지 수험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갤럭시탭 할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 G마켓 홈페이지 바로가기

여행, 항공사 혜택

제주항공

제주항공에서는 탑승일 기준으로 오늘부터 내년 1월까지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수험생 본인 30%, 동반자 1명 15%를 할인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제주항공이 운영하는 호텔에서도 다양한 패키지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 제주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웨이브파크

서핑 및 스쿠버 다이빙을 체험할 수 있는 웨이브파크에서는 28일 까지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 까지 서핑 초급 레슨과 스쿠버다이빙 체험을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 웨이브 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호텔 혜택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에서는 애프터 수능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여 뷔페 레스토랑, 카페를 이용하면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바로가기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에서는 호텔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30일 까지 점심, 저녁에 방문하는 수험생들에게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 바로가기

문화 공연 할인 혜택

서울시 문화본부

서울시 문화본부에서는 마을 내 식음료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11월 19일 부터 박물관 내 안내데스크에 수험표 인증을 하면 선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 서울시 문화본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CGV

CGV에서는 스무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수험생 및 청소년 분들은 6천원으로 영화 관람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무료 팝콘 받기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수능 관련 글 더보기

✅ 2022 수능 등급컷(백분위 예상) 바로가기

✅ 2022 수능 답안지 바로가기

Leave a Comment